디자인 유나이티드, '베이식' 버리고 '트렌디' 앞세운다

15 F/W 컬렉션 젊은 감성 제품군 강화…다양한 협업 라인·러닝 시리즈 선보여

머니투데이 스타일M 배영윤 기자  |  2015.08.17 18:15  |  조회 3737
DU 2015 F/W 컬렉션/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DU 2015 F/W 컬렉션/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영 트렌디 캐주얼(Young Trendy Casual)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DESIGN UNITED: 이하 DU)가 오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새로운 디자인을 내놨다.

DU가 새롭게 출시하는 FW 컬렉션은 '너만의 멋진 스타일을 찾아봐!(Get your Swag on!)'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스트리트 패션 감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고객층인 18~23세 소비자들을 위해 네오프렌 소재의 스웨트셔츠, 항공점퍼, 후드티셔츠, 트레이닝 세트 등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군을 확대했다. 유행에 민감한 젊은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해 기존 티셔츠, 면바지 등 기본 아이템의 비중을 줄이고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상품에 주력했다.

특히 세련된 모노톤 색상을 기본으로 하되 다양한 그래픽을 활용해 20대는 물론 젊은 감성의 유행을 좇는 3040세대 소비자층도 공략할 계획이다.

DU '미키와 친구들' 컬렉션/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DU '미키와 친구들' 컬렉션/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상반기에 마블의 '어벤져스' 컬래버레이션 티셔츠 등 다수의 히트 제품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은 데 이어 이달 말 '미키와 친구들(Mickey & Friends)' 디즈니 캐릭터 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하반기에도 다양한 협업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DU 러닝 시리즈/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DU 러닝 시리즈/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또한 DU 러닝(Running) 시리즈도 새롭게 선보인다. 후드티셔츠, 셔츠, 반바지, 레깅스 등 DU의 스트리트 감성을 잘 담아내는 트레이닝 저지 세트를 선보인다. 운동과 레저 등 아웃도어 활동에는 물론 자유분방한 캐주얼룩으로도 입을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이은경 DU 마케팅 과장은 "이번 가을·겨울 컬렉션은 DU의 영 트렌디 캐주얼 콘셉트를 가장 명확하게 보여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며 "SNS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인기 아이돌과의 컬래버레이션 등을 통해 젊고 자유분방한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DU의 새로운 컬렉션은 DU공식 홈페이지(www.designunited.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