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유나이티드, '베이식' 버리고 '트렌디' 앞세운다
15 F/W 컬렉션 젊은 감성 제품군 강화…다양한 협업 라인·러닝 시리즈 선보여
머니투데이 스타일M 배영윤 기자 | 2015.08.17 18:15 |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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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U 2015 F/W 컬렉션/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
DU가 새롭게 출시하는 FW 컬렉션은 '너만의 멋진 스타일을 찾아봐!(Get your Swag on!)'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스트리트 패션 감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고객층인 18~23세 소비자들을 위해 네오프렌 소재의 스웨트셔츠, 항공점퍼, 후드티셔츠, 트레이닝 세트 등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군을 확대했다. 유행에 민감한 젊은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해 기존 티셔츠, 면바지 등 기본 아이템의 비중을 줄이고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상품에 주력했다.
특히 세련된 모노톤 색상을 기본으로 하되 다양한 그래픽을 활용해 20대는 물론 젊은 감성의 유행을 좇는 3040세대 소비자층도 공략할 계획이다.
DU '미키와 친구들' 컬렉션/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
DU 러닝 시리즈/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이은경 DU 마케팅 과장은 "이번 가을·겨울 컬렉션은 DU의 영 트렌디 캐주얼 콘셉트를 가장 명확하게 보여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며 "SNS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인기 아이돌과의 컬래버레이션 등을 통해 젊고 자유분방한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DU의 새로운 컬렉션은 DU공식 홈페이지(www.designunited.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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