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으로 들어온 애슬레저룩…마모트 '퍼포먼스 라인'

감각적 디자인에 아웃도어 기능성 갖춰…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 반영

머니투데이 스타일M 배영윤 기자  |  2016.02.12 14:51  |  조회 9903
/사진제공=마모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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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Marmot)가 아웃도어 감성에 애슬레저 트렌드를 반영한 '퍼포먼스 라인'을 출시한다.

'애슬레저'는 '운동(Athlete)'과 '레저(Leisure)'의 합성어다. 일상 속에서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한 패션계 트렌드다. 전문성을 내세운 스포츠 제품을 선보이던 아웃도어 업계도 이러한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변신을 도모하고 있다.

마모트는 2016년 S/S 시즌를 맞아 기존의 등산 전문가를 위한 '마운틴 라인'과 시티 아웃도어인 '라이프스타일 라인'을 유지하고 기존 모멘텀 라인을 재정비한 '퍼포먼스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면서 제품군을 3가지로 세분화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퍼포먼스 라인'은 세계적인 애슬레저 트렌드를 반영한 것은 물론 아웃도어와 생활 스포츠를 아우르는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췄다. 아웃도어의 전문적인 기능성을 바탕으로 애슬레저룩을 살려 야외요가, 러닝, 야외 피트니스, 워터 스포츠 등 다양한 퍼포먼스에 적합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마모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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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모트의 '퍼포먼스 라인'은 레깅스, 쇼츠, 셔츠, 래시가드 등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아웃도어의 기술력으로 스포츠 활동에 필요한 신축성 및 투습·방수·방풍 기능이 우수하다. 착용감도 좋아 스포츠 활동할 때는 물론 데일리 시티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마모트의 '퍼포먼스 라인'은 몸매를 타이트하게 잡아 아름답고 건강한 몸매를 돋보이게 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지난해 S/S 시즌 대비 여성 제품의 물량을 50%까지 늘릴 구성을 강화해 여성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마모트 마케팅실 우주원 부장은 "최근 스포츠 활동이 일상의 한 부분이 되며 어떠한 상황에도 세련되게 착용할 수 있는 애슬레저룩이 트렌드로 자리잡았다"며 "기술력과 스타일을 강화한 '퍼포먼스 라인'을 통해 스포티하고 활동적인 소비자를 적극 공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마모트의 '퍼포먼스 라인'은 3월 전국 마모트 매장과 마모트 온라인 숍(http://www.marmotkorea.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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