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유아인, '2016 퓨리라이트 캠페인' 실시

리복 '퓨리라이트', 베이직 라인 10종에 슬립온 라인 9종 더해 총 19종 출시

머니투데이 스타일M 마아라 기자  |  2016.04.06 11:20  |  조회 8344
/사진제공=리복
/사진제공=리복
리복 클래식이 새로운 컬러와 소재로 업그레이드한 '퓨리라이트(FuryLite)' 컬렉션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2016 S/S 캠페인에 돌입했다.

퓨리라이트는 리복 클래식의 상징적인 스니커즈인 인스타펌프 퓨리의 소재와 디자인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한 운동화다. 모던한 컬러와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가벼운 무게와 부드러운 쿠셔닝으로 우수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퓨리라이트는 지난해 대중에 첫선을 모이자마자 메인 모델이 완판되며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이번 퓨리라이트 컬렉션은 기존 라인 10종에 슬립온 라인 9종을 더해 총 19종으로 출시됐다. 리복은 캠페인에 앞서 블랙, 화이트, 네이비 등 총 3가지 단 색상의 클린팩을 선출시했다.

특히 아즈텍 캠페인을 통해 리복 클래식의 파트너로 활동한 바 있는 배우 유아인이 이번 퓨리라이트 캠페인에 함께해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매력적인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남녀노소에게 사랑 받고 있는 유아인은 대중들에게 퓨리라이트의 현대적인 감성을 어필할 예정이다.

리복의 채드 위트먼 상무는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인스타펌프 퓨리의 미니멀 버전인만큼 색다른 매력으로 또 한번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라며 "올봄 패션 아이템으로서 큰 역할을 할 뿐 아니라 간단한 러닝을 하기에도 안성맞춤인 제품으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구현하기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이번 2016 SS 리복 퓨리라이트 캠페인은 전 매장과 슈즈 전문 멀티 매장 등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4월부터 시작되는 버스쉘터를 포함한 옥외 광고, 리복 클래식 공식 SNS를 통해 배우 유아인과 함께한 비주얼과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