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X 베디베로, '선글라스 브로우' 연출법 제안

1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선글라스 브랜드 베디베로와 메이크업 쇼 진행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6.07.08 10:41  |  조회 3218
/사진제공=베네피트
/사진제공=베네피트
코스메틱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선글라스 브랜드 베디베로(VEDI VERO)와 함께 진행하는 메이크업 쇼를 통해 바캉스 선글라스 룩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선보인다고 8일 전했다.

이번 메이크업 쇼에서는 베네피트 '브로우 컬렉션'을 활용한 워터프루프 브로우 메이크업 팁을 전달하고 이에 어울리는 베디베로 선글라스 룩을 제안한다. 오는 1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된다.

베네피트의 '브로우 컬렉션'은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는 브로우 제품이다. 땀과 물에 강해 오랜 시간 완벽한 눈썹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빈약하고 숱이 없는 눈썹이나 정돈되지 않은 눈썹에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베디베로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클래식하면서 모던한 프레임의 '캣츠아이 선글라스'를 선보였다. 눈이 살짝 보이는 코스메틱 렌즈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1950~60년대 레트로 스타일을 완벽하게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

MOST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