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휘테르, 소비자 프로모션 '포티샤 캠페인' 진행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6.09.02 09:43  |  조회 3535
/사진제공=르네휘테르
/사진제공=르네휘테르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풍성한 모발을 위한 초록 알갱이의 비밀'이라는 슬로건으로 '포티샤 캠페인'을 진행한다.

르네휘테르의 포티샤 캠페인은 더욱 풍성하고 건강한 모발로 가꿔주는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이하 '포티샤 샴푸')의 특징과 정확한 사용방법을 제안하고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얇아지고 줄어드는 모발과 연약해지는 두피 고민 해결을 위해 포티샤 샴푸의 특징을 나타내는 단어인 '초록 알갱이'를 키워드로 해 이해도를 높였다. 도트 무늬를 활용한 플래그십 스토어의 인테리어로 보다 친숙하면서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한 점도 눈길을 끈다.

르네휘테르는 오는 5일부터 포티샤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포티샤 샴푸 15ml와 콤플렉스5 3ml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포티샤 캠페인을 축하하기 위한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포티샤 샴푸 200ml 2개 구매 시 1개는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듀오 세트가 판매되며, 두피 케어 프로모션 기간 동안 두피 앰플 구매자들에게는 르네휘테르 두피 브러시를 추가 증정한다.

/사진제공=르네휘테르
/사진제공=르네휘테르
캠페인의 메인 제품인 '포티샤 샴푸'는 두피를 건강하게 해주는 에센셜 오일 샴푸다. 초록 알갱이에 담긴 라벤더, 오렌지, 로즈마리의 3가지 에센셜 오일이 두피 표면을 딥 클렌징 하고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파피아 추출물이 두피 활력과 모발을 강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르네휘테르는 2015년 한국 정식 직진출과 함께, 한국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랑스 본사의 정식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최대 56%에 이르는 가격인하 정책과 전문적인 두피 진단을 통해 두피와 헤어 고민에 대한 체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