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휘테르, 소비자 프로모션 '포티샤 캠페인' 진행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6.09.02 09:43 | 조회
3535
/사진제공=르네휘테르 |
르네휘테르의 포티샤 캠페인은 더욱 풍성하고 건강한 모발로 가꿔주는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이하 '포티샤 샴푸')의 특징과 정확한 사용방법을 제안하고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얇아지고 줄어드는 모발과 연약해지는 두피 고민 해결을 위해 포티샤 샴푸의 특징을 나타내는 단어인 '초록 알갱이'를 키워드로 해 이해도를 높였다. 도트 무늬를 활용한 플래그십 스토어의 인테리어로 보다 친숙하면서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한 점도 눈길을 끈다.
르네휘테르는 오는 5일부터 포티샤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포티샤 샴푸 15ml와 콤플렉스5 3ml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포티샤 캠페인을 축하하기 위한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포티샤 샴푸 200ml 2개 구매 시 1개는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듀오 세트가 판매되며, 두피 케어 프로모션 기간 동안 두피 앰플 구매자들에게는 르네휘테르 두피 브러시를 추가 증정한다.
/사진제공=르네휘테르 |
한편, 르네휘테르는 2015년 한국 정식 직진출과 함께, 한국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랑스 본사의 정식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최대 56%에 이르는 가격인하 정책과 전문적인 두피 진단을 통해 두피와 헤어 고민에 대한 체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