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하남, 오픈맞이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9일 그랜드 오픈 맞아 상품권, 경품행사 진행… BMW 등 총 5억원 규모 상품지급

머니투데이 박진영 기자  |  2016.09.08 15:45  |  조회 5368
스타필드 하남, 오픈맞이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스타필드 하남이 9일 그랜드 오픈을 맞아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열흘간 스타필드 하남에서 구매한 합산 금액에 따라 신세계상품권 또는 아쿠아필드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 포인트 적립고객으로 총 합산 금액이 각각 20/40/60/100만원 이상일 때 신세계상품권 1/2/3/5만원 또는 아쿠아필드 찜질스파 이용권 1매/2매/3매/워터파크 이용권 2매를 제공하는 행사다.

신세계백화점의 경우 스타필드 타 매장과 합산 적용되지 않고 신세계상품권으로만 증정행사를 진행하며, 신세계(씨티, 삼성, SC, 포인트)카드 사용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 트레이더스, PK마켓, 스타벅스, 메가박스, 아쿠아필드 등 일부 매장은 이벤트 적용 대상에서 제외된다.

SSG페이로 결제시 SSG머니 10%를 적립해 주는 행사도 진행된다. 오는18일까지 SSG페이로 결제한 합산 금액이 20/40/60/100만원 이상시 SSG머니 2/4/6/10만원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SSG페이 내 삼성, 신한, SC제일, KB국민, NH농협(BC제외), 현대카드 결제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신세계백화점, 트레이더스, PK마켓 등 일부 매장은 적용에서 제외되며, 상품권 리워드 이벤트와 중복 지급되지 않는다.

총 5억원 상당의 경품행사도 18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1등 1명에게 'MINI 3Door F56' 또는 'BMW 118d'를 지급하는 등 열흘간 총 10대의 BMW/MINI 자동차가 경품으로 제공돼 고객들의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1일 1회 응모, 중복 당첨 불가)

적용대상은 스타필드 하남 멤버십 카드 또는 신세계(씨티, 삼성, SC, 포인트)카드 소지고객이며, 해당 카드의 키오스크 센싱을 통해 응모하게 되면 즉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트레이더스를 제외한 신세계백화점, 쇼핑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시 일러스트 에코백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일별 1000개 한정으로 타 행사와 중복이 불가하다.

이외에도 신세계백화점, 트레이더스를 비롯 이마트 전문점, 국내/외 유명 브랜드에서도 자체적으로 증정행사, 쿠폰 및 카드 할인 등 다양한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임영록 신세계 프라퍼티 부사장은 "9일 그랜드 오픈을 맞이해 상품권 리워드 행사, BMW, MINI 경품행사 등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스타필드 하남을 방문하신 고객들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