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최초 '무빙 갤러리' 운영

3D 버추얼 북 통해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 소개…9일부터 주요 백화점서 순차적 운영

머니투데이 배영윤 기자  |  2016.09.09 11:07  |  조회 3304
아모레퍼시픽 무빙 갤러리와 버추얼 북/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무빙 갤러리와 버추얼 북/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THE ESSENTIAL CREME FLUID) 출시를 기념해 주요 백화점에 무빙 갤러리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선보이는 무빙 갤러리에서는 신제품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을 소개하는 버추얼 북(가상 책자)을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의 특별한 제형과 원료, 제조공정 스토리를 미디어 인터랙티브 아트(쌍방향 미디어 아트) 방식으로 담아냈다.

버추얼 북은 제형이 흘러내리거나, 녹차 잎이 움직이는 듯한 3D 방식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이 책장을 넘기는 움직임을 취하면 이를 자동 인식해 책장이 넘어갈 수 있도록 구현했다.

방문 고객 대상으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이벤트도 마련했다. 무빙 갤러리를 방문해 버추얼 북을 체험하고 직접 촬영한 사진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 지참 후 아모레퍼시픽 매장에 방문하면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 체험 키트인 베이직 리추얼 익스피리언스(Basic Ritual Experience) 파우치 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무빙 갤러리는 AK플라자 분당점을 시작으로 9일부터 3일간 운영된다. 이후 오는 16일부터 21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인천점, 23일부터 25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 순차적으로 운영한다.

한편 지난 1일 출시한 아모레퍼시픽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는 플루이드 제형에 풍부한 영양감을 담은 새로운 유형의 스킨케어 제품이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