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스코리아, '게리쏭 시그니처 오일 세럼' 출시

오일의 촉촉함과 세럼의 영양을 한 번에…마유 유효성분 함유돼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6.10.19 10:46  |  조회 2410
/사진제공=클레어스코리아
/사진제공=클레어스코리아
클레어스코리아의 마유 스킨 케어 브랜드 '게리쏭'(Guerisson)이 오일의 촉촉함과 세럼의 영양을 모두 갖춘 안티에이징 세럼 '게리쏭 시그니처 오일 세럼'을 출시한다고 19일 전했다.

'게리쏭 시그니처 오일 세럼'은 마유의 영양 성분과 세럼의 보습 효과가 한데 모인 제품이다. 문지르면 부드럽게 스며들어 보습감이 오래 지속된다.

마유의 보습 유효 인자 세라마이드를 결합한 '마유 세라마이드'와 아데노신, 나이아신 마이드를 리포좀화한 게리쏭의 독자적인 기술 '마유 리포좀 클러스터링'을 적용해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마유와 석류씨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인삼씨 오일 등 자연 유래 보습 오일 성분이 수분감과 유분감을 동시에 공급해 보습력을 높이고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한다.

'게리쏭 시그니처 오일 세럼'은 토너로 피부결을 정리한 뒤 세럼 단계에서 얼굴 전체에 가볍게 펴바르는 제품이다.

극건성 피부의 경우 수분크림과 1:1 또는 1:2 비율로 섞어도 좋으며, 메이크업 단계에서 파운데이션과 오일세럼을 2:1 또는 3:1 비율로 섞어 바르면 촉촉한 윤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게리쏭 '시그니처 오일 세럼'은 그룹 SES 출신 배우 유진을 모델로 한 광고 비주얼과 영상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캠페인에 나설 예정이다. '시그니처 오일 세럼'은 클레어스코리아 공식몰 '나인컴플렉스' 홈페이지 및 명동 직영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