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분더샵 청담에 '스튜디오 톰보이' 팝업 매장
11월24일까지 최상위 라인 '아틀리에 라인' 전시…토트백·클러치 등 특별 제작 상품 판매
머니투데이 배영윤 기자 | 2016.10.31 10:49 |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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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
다음달 24일까지 4주간 운영하는 매장에는 '스튜디오 톰보이'의 프리미엄 라인인 '아틀리에 라인'의 주요 제품을 선보인다. 스튜디오 톰보이의 아틀리에 라인은 이 브랜드의 다섯 가지 라인 중 최상위 제품군이다. 지난 8월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 당시 브랜드 측에서 가장 많은 공을 들였다.
'강해 보이는 여성 안에 숨겨져 있는 낭만적인 자아와 내면의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가장 잘 보여주는 제품군이다. 유행을 타지 않는 세련된 디자인과 여성스러우면서도 현대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주요 제품 가격대는 코트 40만원대, 재킷 20만원대, 바지 20만원대 등 경쟁 브랜드 대비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글로벌 광고 회사 '아크네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ACNE Creative Agency)와 함께 제작한 아트워크 상품도 판매한다. 스튜디오 톰보이의 개성이 드러나는 독특한 패턴의 아트워크가 적용된 가방, 주얼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의 새로운 상징을 프린트 한 토트백과 클러치를 특별 제작해 판매한다.
정해정 신세계톰보이 마케팅 담당 과장은 "아틀리에 라인은 디자인, 소재, 가격 등에서 높은 경쟁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분더샵 청담에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브랜드 리뉴얼 후 지난달 스타필드 하남점에 문을 연 스튜디오 톰보이는 9월 한달간 매출 2억5000만원을 달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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