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핑크 팬더 담은 '핑크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글로벌 메가 히트 아이템 '클린 잇 제로' 2000만개 판매 돌파 기념 콜라보레이션 진행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6.11.23 10:46  |  조회 3749
/사진제공=바닐라코
/사진제공=바닐라코
스타일리시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베스트 셀러 '클린 잇 제로'와 핑크 팬더가 만난 '핑크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3일 전했다.

바닐라코의 클렌징 밤 '클린 잇 제로'는 3.3초에 하나씩 판매되는 기록을 보유한 세계적인 히트 아이템이다. 자극 없이 부드럽게 녹아내리고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지워내는 원조 클렌징 밤이다.

바닐라코는 최근 '클린 잇 제로'가 누적 판매 2000만개를 기록해 이를 기념하는 특별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클린 잇 제로 핑크 홀리데이 에디션'은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캐릭터인 핑크 팬더의 엉뚱하고 귀여운 이미지에 바닐라코의 뷰티 감성을 더했다. 핑크색 패키지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와 함께 바닐라코는 구매 금액에 따라 귀여운 핑크 팬더 스티커와 세안 밴드, 파우치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바닐라코는 다양한 소비자 니즈와 개성을 적극 반영한 하이브리드 제품들에 대한 끊임없는 투자와 노력, 이와 동시에 한국 여성들의 기호와 트렌드를 반영한 컨템포러리 룩을 정립함으로써 진정한 의미의 'K-Beauty'를 선도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해 나가고 있다.

최근 소녀시대 태연을 브랜드 뮤즈로 발탁하고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