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영 vs 모델, 제인송 '시스루 원피스' 스타일링 대결

[스타일 몇대몇] 숏커트 헤어스타일과 블랙 스트랩 힐로 우아하게 연출한 유인영 'WIN'

머니투데이 스타일M 김희재 기자  |  2016.12.11 14:21  |  조회 6160
/사진=뉴스1, 제인송 2017 S/S 컬렉션
/사진=뉴스1, 제인송 2017 S/S 컬렉션
패션 브랜드 '제인송'(jain song)의 디자이너 송자인은 2017년 S/S 컬렉션에서 한여름 휴양지에서의 '데이 앤 나잇' 룩을 공개했다. 스윔웨어 위에 가볍게 걸쳐 입을 수 있는 아이템부터 속이 비치는 레이스 드레스까지 휴양지에서 벌어질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필요한 의상들을 선보였다.

배우 유인영은 지난달 29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압구정 CGV에서 진행된 영화 '여교사' 제작 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유인영은 제인송의 블랙 시스루 롱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원피스의 컬러풀한 플라워 프린트와 슬리브·네크라인의 프릴 장식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디자이너의 손길이 직접 닿은 스타일링에 기준 점수 100점을 준다면 같은 의상을 다르게 연출한 유인영의 스타일링에는 몇 점을 줄 수 있을까?

◇제인송 2017 S/S 컬렉션 스타일 스코어 = 기준점수 '100점'

☞헤어 33점 제인송의 모델은 살짝 젖은 듯 연출된 웻(Wet) 헤어로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메이크업&액세서리 30점 사랑스러운 핑크빛 볼터치를 하고 소녀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슈즈 37점 프릴 장식의 블랙 통굽 슬리퍼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했다.

◇유인영 스타일 스코어 = '133점'

☞헤어 43점 유인영은 앞머리가 없는 숏커트 헤어스타일로 발랄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여기에 실핀을 꽂아 귀여운 매력을 배가했다.

메이크업&액세서리 45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그녀는 반짝이는 큐빅 이어링과 여러 개의 링, 클래식한 블랙 스트랩 시계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냈다.

☞슈즈 45점 세련된 블랙 스트랩 힐을 신어 깔끔하게 마무리했다. 특히 금색 큐빅 장식의 스트랩 힐이 우아함을 더했다.

제인송 2017 S/S 컬렉션 의상 스타일링…최종 스코어는?

제인송 모델은 블랙 컬러의 시스루 롱 원피스에 프릴 장식의 블랙 통굽 슬리퍼를 매치해 100점을 기록했다. 실핀을 꽂은 깜찍한 숏커트 헤어스타일과 금색 큐빅 장식의 블랙 스트랩 힐로 상큼함과 성숙미 모두 살린 유인영, 133점으로 승!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