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하츠 x 오프 화이트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한정 출시

전세계 17개 각 도시명 새긴 티셔츠…서울(SEOUL) 버전, 청담 플래그십서 판매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6.12.08 11:01  |  조회 5604
/사진제공=크롬하츠
/사진제공=크롬하츠
정교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로 사랑 받는 '크롬 하츠'(Chrome Hearts)가 '오프 화이트 c/o 버질 아블로'(Off-White c/o Virgil Abloh)와 협업해 제작한 한정판 티셔츠를 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프 화이트 c/o 버질 아블로(이하 '오프 화이트')는 흑인 패션과 스트리트 감성을 담은 캐주얼 스타일에 강렬하고 화려한 느낌을 접목한 하이엔드(high-end)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되는 협업 제품은 앞면에 작은 포켓이 있는 크롬하츠의 기본 검정 반팔 티셔츠를 새롭게 디자인했다.

티셔츠 뒷면에는 크롬 하츠와 오프 화이트의 브랜드 로고를 비롯해 두 브랜드의 제품들이 판매되는 전 세계 17개 도시명이 흰색으로 프린팅 돼 있다. 심플한 기본 스타일에 각 글자의 영문 그래픽이 포인트로 돋보이며 어떤 옷에든 캐주얼하게 매치할 수 있다.

/사진제공=크롬하츠
/사진제공=크롬하츠
각 도시의 크롬하츠 매장에서 해당 도시명이 들어간 티셔츠를 판매하며 뉴욕의 버그도프 굿맨, 파리의 꼴레뜨 등 일부 셀렉트 숍(select shop)에서도 판매가 이뤄질 예정이다.

우리 나라의 서울 매장에서 판매 되는 티셔츠에는 'SEOUL'이라는 글씨가 새겨져 있다. 제품 앞쪽 가슴 부분의 작은 포켓에서도 브랜드 로고와 서울 도시명을 발견할 수 있다.

정혜령 크롬하츠 마케팅 담당자는 "자유로운 개성이 돋보이는 두 브랜드의 특징이 담긴 제품으로 오직 서울에서만 서울 버전 한정판 티셔츠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서울 버전은 8일부터 크롬하츠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된 수량만을 판매할 예정이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