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 vs 모델, '버버리' 자카드 스웨트 셔츠 스타일링 대결

[스타일 몇대몇] 단정하고 사랑스러운 의상에 매니시한 부츠로 멋낸 한효주 WIN

머니투데이 스타일M 김자아 기자  |  2016.12.18 14:21  |  조회 5128
/사진=머니투데이DB, Burberry 2016 f/w 컬렉션
/사진=머니투데이DB, Burberry 2016 f/w 컬렉션
'버버리'(Burberry)의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베일리는 2016년 F/W 컬렉션에서 매니시함과 여성스러움, 캐주얼과 정장, 데일리와 이브닝 스타일이 한데 어우러진 다채로운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버버리는 우아한 러플 소재와 밀리터리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믹스매치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배우 한효주는 지난달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에서 진행된 '버버리 160주년 기념 페스티브 이벤트'에 참석했다. 이날 한효주는 풍성한 퍼프 소매와 네크라인이 돋보이는 자카드 패턴 스웨트 셔츠를 입고 등장했다. 여기에 단정한 블랙 컬러의 레이스 스커트를 매치한 한효주는 밀리터리풍 레이스업 부츠를 착용해 세련된 패션 감각을 뽐냈다.

디자이너의 손길이 직접 닿은 스타일링에 기준 점수 100점을 준다면 같은 의상을 다르게 연출한 한효주의 스타일링에는 몇점을 줄 수 있을까?

◇버버리 2016 F/W 컬렉션 스타일 스코어 = 기준점수 '100점'

☞헤어 32점 버버리의 모델은 자연스러운 5:5 가르마 헤어스타일을 부스스하게 풀어 무심한 듯 시크한 느낌을 연출했다.

☞매치 아이템 33점 노란색 안감이 은은하게 비치는 블랙 시스루 레이스 스커트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버건디 컬러의 체인 스트랩과 독특한 가죽 패턴이 돋보이는 스퀘어 미니백을 손에 들어 포인트를 더했다.

☞슈즈 35점 버건디 레드 컬러의 레이스업 플랫폼 부츠를 선택해 손에 든 가방 컬러와 통일감을 줬다.

◇한효주 스타일 스코어 = '115점'

☞헤어 42점 한효주는 시스루 뱅이 가미된 로우번 헤어 스타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매치 아이템 35점 무릎 기장의 블랙 레이스 스커트를 매치해 단정함을 강조한 대신 밑단이 시스루로 된 스커트를 선택해 답답한 느낌을 덜어냈다. 한효주는 심플한 반지와 드롭 이어링을 착용해 단아한 매력을 드러냈다.

☞슈즈 38점 밀리터리 스타일의 올리브 컬러 레이스업 플랫폼 부츠를 믹스매치해 여성스러운 분위기에 매니시한 매력을 더했다.

◇버버리 2016 F/W 컬렉션 의상 스타일링…최종 스코어는?

버버리 모델은 시스루 스커트와 버건디 레드 포인트가 돋보이는 시크 룩으로 100점을 기록했다. 사랑스럽고 단정한 레이스 스커트에 밀리터리 부츠를 착용해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한효주, 115점으로 승!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

MOST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