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라이프스타일 슈즈 라인 '247' 론칭

브랜드 고유의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 고려한 디자인과 핏 제공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6.12.19 11:11  |  조회 2855
/사진제공=뉴발란스
/사진제공=뉴발란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CE)가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새로운 슈즈 라인 '247'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19일 뉴발란스는 "247은 뉴발란스의 투철한 장인정신에 기반을 둔 고품질의 제품이다. 브랜드 고유의 DNA는 유지하면서 기존 뉴발란스에는 없었던 참신한 디자인과 핏을 제공한다"라고 새로운 슈즈 라인 247을 소개했다.

현대적인 도시 생활 방식에 어울리는 세련된 실루엣과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설계가 돋보인다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뉴발란스는 247 론칭과 함께 신제품 '247 Luxe'를 새롭게 선보인다. 최상급 품질의 풀 그레인 가죽으로 제작했다. 일체형 구조로 어퍼 부분의 홀을 통해 통기성을 강화했고 발목 부분에는 합성 누벅을 활용해 착화감을 높였다.

브라이언 린(Brian Lyn) 글로벌 상품 매니저는 "247 Luxe는 정교하고 세련된 스타일과 편안함, 그리고 고품질의 소재와 장인정신 등 뉴발란스의 특징을 총망라한 제품이라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그는 "247의 다양성을 바탕으로 일상생활은 물론 공식적인 자리에도 잘 어울릴 수 있게 했다. 24시간 7일 동안 항상 함께할 수 있는 동반자와 같은 신발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신이치 쿠보타(Shinichi Kubota)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부회장은 "247은 '스타일 오브 유어 라이프'(Style of Your Life)라는 개념 하에 스포츠와 일상생활의 교차점을 의미하는 중요한 모델이다. 소비자의 24시간 라이프스타일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뉴발란스는 오는 2017년 1월7일 서울을 포함한 뉴욕, LA, 런던, 파리, 상하이, 도쿄 등 전 계 7개 도시에서 247 라인 론칭 기념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아울러 247 Luxe 론칭을 시작으로 점차 라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