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새로운 오리지널 캠페인 론칭

스눕독·스톰지·카림 압둘-자바 등 다양한 크리에이터들과 협업

머니투데이 배영윤 기자  |  2017.01.23 10:44  |  조회 1757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Original 캠페인'/사진제공=아디다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Original 캠페인'/사진제공=아디다스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브랜드 철학을 재해석한 새로운 '오리지널(Original)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전통적인 감성을 재해석하고 '오리지널(독창성)'의 새로운 정의를 제시한다고 밝혔다. 새 캠페인 영상 'Original is never finished'(오리지널리티, 그 무한한 진화) 공개하고 스트리트웨어 문화를 재정의하고 미래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한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영상은 세계적인 래퍼 스눕독(Snoop Dogg), 영국 힙합 아티스트 스톰지(Stormzy), 전설적인 농구선수 카림 압둘-자바(Kareem Abdul-Jabbar), 스케이트보딩 개척자 곤즈(Gonz) 등 이 시대를 대표하는 크리에이터들과 협업을 통해 완성했다. 20세기 미국 대중 음악을 대표하는 아티스트인 프랭크 시나트라의 대표곡 '마이웨이'(My Way)를 재구성해 캠페인 영상 음악으로 사용했다.

알레그라 오헤어(Alegra O'Hare)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부사장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창조 작업은 현재 진행형"이라며 "스스로 끊임없이 도전하고 상상력을 제한하는 한계를 허물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많은 크리에이터들도 우리를 통해 영감을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새로운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