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희 vs 모델, '크리스토퍼 케인 시폰 드레스' 패션 대결

[스타일 몇대몇] 포니테일과 핑크 스웨이드 힐로 사랑스러움 배가한 소희 'WIN'

머니투데이 스타일M 남지우 기자  |  2017.02.28 08:15  |  조회 5729
/사진= 머니투데이 DB, 크리스토퍼 케인 2017 Ready to wear
/사진= 머니투데이 DB, 크리스토퍼 케인 2017 Ready to wear
크리스토퍼 케인은 2017 레디 투 웨어 컬렉션에서 20세기 중반 영국에 대한 향수를 담아낸 브리티시 패션을 선보였다. 그는 화려한 패턴과 시스루, 시폰, 레이스 등의 소재를 다채롭게 활용해 컬렉션을 완성했다.

배우 안소희는 지난 17일 서울 성동구 왕십리 CGV에서 진행된 영화 '싱글라이더'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이날 안소희는 크리스토퍼 케인의 시폰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안소희는 '핑크'를 포인트로 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디자이너의 손길이 직접 닿은 스타일링에 기준 점수 100점을 준다면 같은 의상을 다르게 연출한 안소희의 스타일링에는 몇 점을 줄 수 있을까?

◇크리스토퍼 케인 2017 레디 투 웨어 컬렉션 스타일스코어 = 기준점수 '100점'

☞헤어 34점 모델은 투블럭 스타일에 가깝게 옆머리를 자른 시크한 쇼트커트 헤어를 선보였다.

☞매치 아이템&메이크업 32점 누디한 색상의 립스틱을 발라 메이크업은 최대한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반면 볼드한 귀걸이와 목걸이를 매치하고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블랙 가죽 장갑을 착용해 액세서리를 강조한 패션을 연출했다.

☞슈즈 34점 알록달록한 큐빅 장식이 돋보이는 부츠를 신었다. 굽이 없이 평평한 밑창의 앵클부츠로 믹스매치 룩을 완성했다.

◇안소희 스타일 스코어 = '115점'

☞헤어 39점 잔머리에 웨이브를 넣어 사랑스러운 포니테일 헤어를 완성했다.

☞매치 아이템&메이크업 32점 핑크빛 블러셔와 립이 돋보이는 봄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핑크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로즈골드 드롭 이어링과 반지를 착용해 여성미를 더했다.

☞슈즈 44점 핑크 색상의 스웨이드 스틸레토 힐을 신고 색감을 통일했다.

◇크리스토퍼 케인 2017 레디 투 웨어 컬렉션 의상 스타일링…최종 스코어는?

크리스토퍼 케인의 모델은 다채로운 액세서리와 독특한 슈즈를 신어 개성 넘치는 드레스 스타일링을 선보여 100점을 기록했다. 새하얀 피부에 어울리는 핑크빛 스타일링으로 사랑스러운 여인의 모습을 뽐낸 안소희, 115점으로 승!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

MOST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