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아내' 고소영, 완벽한 브이 라인 자랑하는 비결은?

10년 만의 복귀에도 변함없는 피부 탄력 자랑…생활 속 꾸준한 관리가 비결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7.02.27 10:06  |  조회 7399
/사진=머니투데이 DB
/사진=머니투데이 DB
배우 고소영이 드라마 '완벽한 아내'로 10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다. 최근 공개된 촬영 현장에서 고소영은 변함없는 미모로 여대생 역할을 위화감 없이 소화해 화제가 됐다. 특히 20대 못지않은 피부 탄력으로 완벽한 브이 라인을 고수하며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고소영처럼 탄탄한 피부와 브이 라인을 가꾸기 위해서는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피부의 겉과 속에 영양을 공급하고 처진 피부를 당기는 리프팅 전용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리프팅 프로그램, 탄력과 주름 개선


/사진제공=끌레드벨
/사진제공=끌레드벨
화장품 브랜드 '끌레드벨'(Cledbel)의 '골드 콜라겐 리프팅 프로그램'은 강남 에스테틱 '펜타톡스 리프팅 관리'에서 실제 사용되는 제품이다. '여배우 응급 리프팅 팩'으로 입소문 타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해 10월 첫선을 보인 후 홈쇼핑에서만 약 4달만에 100만개가 판매됐다.

'골드 콜라겐 리프팅 프로그램'은 마스크 팩과 세럼, 크림 3가지로 구성돼 있다. 골드 성분과 녹는 실 콜라겐, 7가지 펩타이트를 함유해 늘어지고 처진 피부를 탱탱하고 탄력 있게 가꾼다. 실제 임상 실험에서도 얼굴과 목 부위 13곳의 피부 탄력과 주름이 개선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마스크 팩, 피부 고민에 따라 사용해


/사진제공=끌레드벨
/사진제공=끌레드벨
수분을 잃고 건조해진 피부는 눈가와 입가, 이마와 목 등의 주름이 깊어지고 볼과 턱선이 처지기 시작한다. 건성 피부인 고소영의 수분 관리 비법은 바로 마스크 팩이다. 그녀는 기내에서 사용할 정도로 평소 마스크 팩을 애용한다고 밝힌 바 있다.

끌레드벨의 '플라센타 마스크 팩’은 피부 미백, 보습, 재생에 탁월하다. 주요 성분에 따라 △물광 태반 특수관리 마스크 △백옥 태반 특수관리 마스크 △리프팅 태반 특수관리 마스크 △주름 태반 특수관리 마스크 4종류로 구성돼 있다.

플라센타 마스크 팩은 실제 에스테틱의 태반 특수관리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제품이다. 태반 추출물이 83% 고농축 함유돼 있다. 로하스 인증을 받은 100%의 순면 마스크 시트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미스트, 수시로 수분 공급

/사진=황후연
/사진=황후연
마스크 팩을 사용할 시간적 여유가 없다면 미스트를 활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실제 고소영은 피부가 건조하다고 느낄 때마다 건조한 공기에 수분을 공급하기 위해 미스트를 사용한다.

천연 화장품 브랜드 '황후연'의 '황후연 엠프로시아 미센스'는 동안 미스트로 불리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미스트에 탄력, 주름 개선에 도움이 되는 에센스 성분을 더해 피부 탄력 관리에 효과적이다. 33가지의 식물성 원료로 제작해 얼굴에 뿌렸을 때 피부 깊은 곳까지 스며들고 분당 2000번의 미세한 진동으로 세포조직을 활발하게 돕는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