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 코리아, 신제품 '벨라 글라이드' 출시

조사횟수 무제한 사용 가능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7.03.06 14:51  |  조회 781
/사진제공=실큰 코리아
/사진제공=실큰 코리아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 코리아'가 글라이드 라인의 신제품 '벨라글라이드'(BellaGlide)를 출시한다고 6일 전했다.

실큰 글라이드의 탑라인 '벨라글라이드'는 한정된 조사횟수없이 무제한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럭셔리한 실버 색상에 하이테크놀러지를 접목해 트랜드세터들의 니치 제모기를 콘셉트로 했다.

벨라 시리즈는 실큰의 글로벌 코스트코 전용 라인이다. △벨라라이트 △벨라플래시 △벨라소닉 시리즈에 이은 2017년 신상품이다. 벨라 글라이드는 2017년 3월 한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실큰 제모기는 전원을 본체에 연결해 사용하는 형태로 충전의 번거로움 없이 가볍고 편하게 셀프 뷰티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다양한 임상 실험을 토대로 개인의 피부 타입과 기호에 맞춰 레이저의 강도를(1~5단계) 조절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조사창 면적이(0.9㎝ x 3㎝) 넓어 빠른 시간 안에 눈가를 제외한 겨드랑이, 팔, 다리, 비키니라인은 물론 여성 인중과 남성 턱수염 등 세밀한 관리가 가능하다. 비교적 통증 없이 원하는 부위를 제모 할 수 있다.

실큰 코리아 관계자는 "실큰 제모기는 FDA, CE, 한국 식약처 등에서 안정성 및 효과를 인정받은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앞으로 벨라글라이드를 선두로 제모트랜드 및 레이저 제모기 시장을 선두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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