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vs 런웨이, '발렌티노 드레스' 룩…"역시 韓톱모델"

[스타 몇대몇] 글로시한 메이크업으로 섹시한 매력 뽐낸 한혜진 'WIN'

머니투데이 스타일M 남지우 기자  |  2017.03.17 08:21  |  조회 6866
/사진= 머니투데이 DB / 발렌티노 2017 S/S 컬렉션
/사진= 머니투데이 DB / 발렌티노 2017 S/S 컬렉션
이탈리아 브랜드 발렌티노(Valentino)는 2017 봄 여름 컬렉션에서 따스한 웜톤 계열의 롱 시폰 드레스를 선보였다. 르네상스와 지중해 미술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레드·옐로우 계열의 원색에 핑크·화이트 등 비비드한 컬러를 조화롭게 활용해 색채의 아름다움을 한껏 살렸다.

모델 한혜진은 지난달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된 발렌티노 여성 부틱 프리 오프닝 파티에 참석했다. 이날 한혜진은 핫핑크 컬러에 레드 스트라이프 패턴이 들어간 터틀넥 롱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한혜진은 허리에 손을 얹어 날씬한 몸매를 강조했다.

디자이너의 손길이 직접 닿은 스타일링에 기준 점수 100점을 준다면 같은 의상을 다르게 연출한 한혜진의 스타일링에는 몇 점을 줄 수 있을까?

◇발렌티노 2017 S/S 컬렉션 스타일 스코어 = 기준점수 '100점'

☞헤어 & 메이크업 35점 모델은 짧은 곱슬머리로 펑키한 헤어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여기에 색조가 거의 들어가지 않은 누디한 메이크업을 선보여 드레스의 컬러감을 강조하는데 주목했다.

☞가방 32점 초미니 사이즈의 케이스에 체인을 달았다. 드레스를 가로지르는 크로스백처럼 연출해 반짝이는 금빛으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었다.

☞엑세서리 33점 탁한 니켈 색상의 십자가를 연상케하는 장식이 달린 귀걸이를 활용했다.

◇한혜진 스타일 스코어 = '114점'

☞헤어 & 메이크업 40점 한혜진은 브라운 컬러의 긴 머리카락에 웨이브를 넣어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여기에 한혜진은 아이라인과 마스카라로 고양이 눈매를 강조하고 글로시한 레드코랄 립을 칠해 강렬한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가방 38점 스웨이드 재질의 레드 스퀘어 체인백을 손에 가볍게 들어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엑세서리 36점 길게 늘어트린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실버 드롭 이어링을 착용해 우아함을 배가했다.

◇발렌티노 2017 S/S 의상 스타일링…최종 스코어는?

발렌티노 모델은 자연스러움을 강조한 헤어·메이크업과 골드 체인 가방으로 100점을 기록했다. 글로시한 립과 눈꼬리를 길게 뺀 고양이 메이크업으로 개성을 한껏 살린 한혜진, 114점으로 승!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