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용 페인트 'KCC숲으로홈앤' 하나면 셀프 인테리어 OK

다수 친환경인증 획득…환경성 질환 우려 낮추고 작업 편의성은 높여

머니투데이 신아름 기자  |  2017.03.21 15:56  |  조회 4619
DIY용 페인트 'KCC숲으로홈앤' 하나면 셀프 인테리어 OK
'집방'(인테리어 방송)열풍으로 셀프(DIY) 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종합 건축자재 기업 KCC의 친환경 수성페인트 '숲으로홈앤'(Home&)이 각광받고 있다.

숲으로홈앤은 KCC의 대표 친환경 수성페인트 '숲으로'를 셀프 인테리어가 가능하도록 만든 제품이다. 기존 제품 중 소비자가 셀프 인테리어용으로 많이 찾는 페인트 9종을 모아 새롭게 라인업했다. 제품 카탈로그를 통해 표면 처리, 도장 방법, 도장 순서 등 DIY용 페인트 사용 가이드까지 제공함으로써 숲으로홈앤 제품만 참고하면 원하는 작업은 무엇이든 완성할 수 있게 했다.

항균, 항곰팡이 성능을 가진 최고급 프리미엄 내부 페인트 '숲으로홈앤웰빙', 내벽은 물론 목재, 철재 등 다양한 소재에 적용 가능한 '숲으로홈앤멀티멜', 목재의 자연스러운 무늬결과 질감을 살리면서도 보호 성능이 우수한 '숲으로홈앤스테인', 희석 없이 누구나 쉽게 도장할 수 있는 젤 타입의 벽지용 페인트 '숲으로홈앤누구나', '숲으로홈앤듀제로', '숲으로홈앤바니쉬', '숲으로홈앤젯소', '숲으로홈앤바인더', '숲으로홈앤크리어' 등으로 구성됐다.

숲으로 홈앤 시리즈는 소비자가 실내 공간에서 직접 칠하는 제품임을 감안해 친환경성 제고에도 신경을 썼다. 한국공기청정협회의 친환경 건축자재 인증인 HB마크 최우수등급과 환경부 산하 한국환경산업기술원에서 인증하는 환경마크를 보유했다. 특히 숲으로홈앤웰빙 제품은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업계 최초로 아토피 안심마크를 취득해 페인트로 인한 아토피 걱정까지 해결했다.

KCC는 고객 편의를 위해 숲으로 홈앤 시리즈를 0.9ℓ, 1.8ℓ, 3.5ℓ, 18ℓ 등 다양한 규격으로 출시해 용도에 따라 부담 없이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전국의 KCC대리점을 방문하거나 인천, 창원, 광주, 부산 등 전국 주요 지역의 홈씨씨인테리어 매장에서 언제든지 구입이 가능하며 전문가와 상담도 가능하다.

KCC 관계자는 "숲으로홈앤은 국내 최고 수준의 페인트 기술력을 기반으로 친환경성과 편의성을 강화해 소비자의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 꾸준한 고객 및 시장 분석을 바탕으로 제품을 출시해 국내 대표 페인트 브랜드로서 자리를 굳건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광고성 홍보기사 입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