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선출시한 잇츠스킨 '라이프 컬러 팔레트' 완판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7.03.22 14:41  |  조회 602
/사진제공=잇츠스킨
/사진제공=잇츠스킨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라이프 컬러 팔레트' 출시를 기념으로 진행한 프로모션을 일주일 만에 조기 종료했다.

22일 잇츠스킨의 홍민정 커뮤니케이션 팀장은 "선출시된 라이프 컬러 팔레트 1차 물량이 모두 소진 완판 돼 이달 말까지 진행하기로 했던 온라인 선출시 기념 30% 할인 행사를 조기 종료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라이프 컬러 팔레트 전제품은 발색·밀착·지속력 면에서 소비자들의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홍민정 팀장은 "라이프 컬러 팔레트의 인기요인은 MOTD(Makeup Of The Day) 데일리 메이크업에 필수적인 색상으로 구성한 것과 트렌드에 맞춰 팔레트 타입의 치크 제품으로 개발한 점이 주요했다"라고 분석했다.

이어 "아이와 치크 뿐만 아니라 셰딩, 아이라이너, 매트, 립 등 다양한 연출과 활용이 가능한 점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것 같다"라고 말했다.

사측에 따르면 음영 메이크업의 기본 컬러로 구성된 '아이 팔레트 01 매건'이 라이프팔레트 네 가지 품목 중 가장 먼저 품절 됐다.

치크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얼굴에 생기를 더하는 '치크 팔레트 01 코지팝'과 '아이 02 로라' '치크 02 메리팝'이 연이어 품절되며 일주일 만에 전제품이 완판을 기록했다.

최근 뷰티유투버로 주목 받고 있는 개그맨 김기수가 모바일 뷰티 프로그램 '예살그살'(예쁘게 살래? 그냥 살래?)에서 '아이 01 매건'으로 다양한 메이크업 기술과 활용팁을 직접 소개해 화제가 됐다.

잇츠스킨은 오는 23일 모바일 생방송을 통해 라이프 컬러 팔레트의 숨겨진 활용법을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잇츠스킨 라이프 컬러 팔레트는 4월부터 전국 잇츠스킨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온라인 숍에서 정식 판매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