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vs 모델, '호피 투피스' 대결…펑키한 소녀들

[스타일 몇대몇] 슬리브리스 이너로 섹시함까지 강조한 티파니 'WIN'

머니투데이 스타일M 남지우 기자  |  2017.04.16 10:01  |  조회 5671
/사진=머니투데이 DB, 2017 F/W 헤라서울패션위크
/사진=머니투데이 DB, 2017 F/W 헤라서울패션위크
디자이너 계한희의 브랜드 카이(KYE)는 호피 패턴과 퍼를 적절하게 활용한 2017 가을·겨울 컬렉션을 선보였다. 카이는 원색 아이템과 파스텔 컬러 의상을 조화롭게 매치해 다양한 색감과 퍼 원단의 포근함을 강조했다.

그룹 소녀시대 티파니는 지난달 31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7 F/W 헤라서울패션위크-카이' 컬렉션에 참석했다. 이날 티파니는 호피 패턴이 돋보이는 퍼 재질의 투피스를 입고 등장해 펑키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디자이너의 손길이 직접 닿은 스타일링에 기준 점수 100점을 준다면 같은 의상을 다르게 연출한 티파니의 스타일링에는 몇 점을 줄 수 있을까?

◇카이 2017 F/W 스타일 스코어 = 기준점수 '100점'

☞헤어&메이크업 38점 모델은 7대3 가르마를 탄 롱 헤어에 웨이브를 줘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눈두덩이 전반에 핫핑크색 아이 섀도를 넓게 발라 강렬한 눈매를 완성했다. 모델은 광대 부근에 도트 무늬를 그려 넣어 독특한 메이크업을 표현했다.

☞액세서리 36점 모델은 볼드한 구슬 장식이 돋보이는 드롭 이어링을 착용했다. 깃털 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직육면체 형태의 스퀘어 숄더 백을 들고 화려함을 배가했다.

☞신발 26점 자몽 컬러의 술장식이 달린 독특한 화이트 스니커즈를 신고 캐주얼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티파니 스타일 스코어 = '131점'

☞헤어&메이크업 46점 티파니는 브라운 롱 헤어를 풀어 내리고 찰랑이는 모발을 강조했다. 티파니는 안쪽 모발을 비교적 밝은 색상으로 염색해 멋스러운 옴브레 헤어를 완성했다. 티파니는 핑크 립과 뉴트럴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청순한 매력을 살렸다.

☞액세서리 42점 티파니는 은색 레터링 큐빅이 돋보이는 두꺼운 초커와 핑크 큐빅이 줄줄이 이어진 드롭 이어링을 착용해 펑키한 매력을 강조했다.

☞가방 43점 티파니는 실버 색상의 스트랩 힐을 신고 매끈한 각선미를 강조했다.

카이 2017 가을 컬렉션 의상 스타일링…최종 스코어는?

카이 모델은 블랙 웨이브 헤어와 독특한 스니커즈로 100점을 기록했다. 펑키한 액세서리와 슬리브리스 이너웨어를 활용해 펑키하면서 섹시한 스타일링을 완성한 티파니,131점으로 승!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