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 vs 모델, '보테가 베네타' 슈트 패션…"개성만점"

[스타일 몇대몇] 포말한 화이트 슈트를 자신만의 감각으로 소화한 유아인 'WIN'

머니투데이 스타일M 김자아 기자  |  2017.04.23 10:06  |  조회 8659
/사진=뉴스1, 보테가 베네타 2017 봄 맨즈웨어 컬렉션
/사진=뉴스1, 보테가 베네타 2017 봄 맨즈웨어 컬렉션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는 2017 봄 맨즈웨어 컬렉션에서 실용적인 디테일에서 스마트한 슈트를 아우르는 심플하고 우아한 룩을 선사했다.

특히 여름 슈트는 산뜻한 감촉의 내추럴 패브릭을 소재로 완벽한 테일러링을 연출했다. 편안하고 여유로운 오픈 칼라 셔츠와 와이드 핏 팬츠의 모노톤 앙상블도 눈길을 끌었다.

배우 유아인은 지난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N 금토드라마 '시카고타자기'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유아인은 와이드 팬츠가 돋보이는 '보테가 베네타'의 화이트 슈트를 입고 멋스러운 레트로 무드를 재현했다.

디자이너의 손길이 직접 닿은 스타일링에 기준 점수 100점을 준다면 같은 의상을 다르게 연출한 유아인의 스타일링에는 몇 점을 줄 수 있을까?

◇보테가 베네타 2017 봄 맨즈웨어 컬렉션 스타일 스코어 = 기준점수 '100점'

☞헤어 32점 모델은 웨이브 헤어를 한쪽으로 넘겨 단단히 고정시킨 뒤 이마를 살짝 덮도록 연출했다.

☞매치아이템 35점 오픈 쿠반 칼라 셔츠를 편안하게 소화한 모델은 재킷 단추를 잠가 단정함을 더했다. 여기에 짙은 흑갈색이 배색된 베이지색 브리프 케이스를 들고 포멀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슈즈 33점 블랙과 브라운이 배색된 화이트 레이스업 슈즈를 신고 화이트 슈트 패션에 포인트를 더했다.

◇유아인 스타일 스코어 = '113점'

☞헤어 35점 유아인은 자로 잰 듯 반듯하게 깎은 투블럭 헤어스타일로 독보적인 개성을 드러냈다.

☞매치아이템 40점 화이트 셔츠의 단추를 가슴팍까지 푼 뒤 재킷 단추를 모두 풀어헤쳐 자연스러움을 강조했다. 그는 기다란 줄이 달린 앤티크한 금테 안경을 착용해 레트로 무드를 재현했다.

☞슈즈 38점 굽이 낮은 슈즈를 신고 와이드 팬츠의 루즈한 핏을 더욱 강조했으며, 화이트 컬러를 택해 세련된 올 화이트룩을 완성했다.

◇보테가 베네타 2017 봄 맨즈웨어 컬렉션 의상 스타일링…최종 스코어는?

보테가 베네타 모델은 오픈 칼라 셔츠와 브리프 케이스를 매치하고 편안한 포멀룩을 완성해 100점을 기록했다. 개성 넘치는 헤어스타일과 앤티크한 안경으로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드러낸 유아인, 113점으로 승!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

MOST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