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 첫 패션 브랜드 'PLF', 14일부터 판매 시작
2017 F/W 헤라서울패션위크서 디자이너 박승건의 '푸시버튼'과 콜라보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7.04.13 09:51 |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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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라인프렌즈 |
'PLF'는 '푸시버튼'과 '라인프렌즈'(LINE FRIENDS)의 합성어로, 라인프렌즈가 푸시버튼의 박승건 디자이너와 협업을 통해 선보인 의류 브랜드다.
위트 넘치는 라인프렌즈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된 'PLF'는 친구들과의 우정을 모티브로 누구나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이번에 레디투웨어(기성복)로 선보이는 PLF 컬렉션은 프린트나 자수를 활용해 라인프렌즈 캐릭터의 유니크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스웨트 팬츠와 티셔츠 등 봄철 일상 패션으로 가장 손이 많이 가는 아이템으로 실용적인 룩을 추구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라인프렌즈 |
특히 박승건 디자이너가 가장 애착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인 '제임스'에게 영감을 받아 제작한 재기 넘치는 프린트 윈드점퍼나 라인프렌즈 카툰이 믹스된 쇼츠 등 캐릭터를 전면으로 내세운 아이템도 있다.
PLF 컬렉션을 이끈 푸시버튼 박승건 디자이너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일반적으로 캐릭터 브랜드에 기대하는 귀여움을 뛰어 넘은 스타일리시한 컬렉션을 만들고자 노력했다"며 "'PLF'가 누구나 한 번쯤 입어보고 싶은 패셔너블한 브랜드임을 자부한다"고 전했다.
성인용 의류와 액세서리 등 총 40종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오는 14일부터 라인프렌즈 가로수길 매장과 라인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어 라인프렌즈 이태원·명동 매장에서는 21일, 두타 매장에서는 28일부터 판매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홍콩, 일본, 대만 및 7월 오픈 예정인 뉴욕 타임스퀘어 정규 매장까지 'PLF'의 해외 판매 확장으로 패션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PLF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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