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vs 모델, '니나리치' 원피스 대결…"같은 옷 다른 느낌"

[스타일 몇대몇] 사랑스러운 헤어·메이크업으로 페미닌하게 연출한 설리 'WIN'

머니투데이 스타일M 김자아 기자  |  2017.04.25 08:00  |  조회 431173
/사진=머니투데이DB, 니나리치 2017 S/S 컬렉션
/사진=머니투데이DB, 니나리치 2017 S/S 컬렉션
니나리치(Nina Ricci)는 2017 봄여름 컬렉션에서 축구 유니폼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을 선보였다. 페미닌한 일상복에 경기장에서 볼 수 있는 신축성 있는 소재와 줄무늬 디테일 등을 곳곳에 넣었다. 여기에 라즈베리, 자두, 매화 등의 과일을 연상케 하는 컬러팔레트를 사용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가수 겸 배우 설리는 지난 6일 서울 강남구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진행된 브랜드 명품관 스토어 오픈 기념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설리는 니나리치의 보라색 슬릿 롱 원피스를 입고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디자이너의 손길이 직접 닿은 스타일링에 기준 점수 100점을 준다면 같은 의상을 다르게 연출한 설리의 스타일링에는 몇 점을 줄 수 있을까?

◇니나리치 2017 S/S 컬렉션 스타일스코어 = 기준점수 '100점'

☞헤어 30점 모델은 가르마 없이 넘긴 머리카락을 오일리하게 연출하고, 남은 머리카락은 투박하게 풀었다.

☞메이크업 & 매치아이템 32점 청량한 하늘색 섀도를 바른 아이메이크업에 촉촉하게 표현한 립메이크업을 매치해 차분하게 연출했다. 액세서리를 배제하고 짙은 베이지컬러 백을 들어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슈즈 38점 X자 스트랩 장식이 돋보이는 앞코가 뾰족한 카키색 슈즈를 신고 시크한 멋을 더했다.

◇설리 스타일 스코어 = '128점'

☞헤어 43점 설리는 긴 생머리를 헤어라인 부근에 볼륨을 살려 자연스럽게 넘기고 우아하게 연출했다.

☞메이크업 & 매치아이템 45점 바짝 올린 속눈썹과 입술에 꽉채워 바른 핑크색 립 컬러로 사랑스러운 미모를 강조했다. 독특한 비즈 장식이 달린 드롭 이어링으로 세련미를 더한 설리는 원피스 컬러와 같은 보라색 백으로 통일감을 줬다.

☞슈즈 40점 스트랩에 반짝이는 실버빛의 비즈장식이 달린 블랙 슬링백으로 페미닌한 스타일링을 마무리했다.

◇니나리치 2017 S/S 컬렉션 의상 스타일링…최종 스코어는?

니나리치의 모델은 간결한 스타일링과 수수한 헤어스타일에 청량한 아이섀도로 포인트를 더해 100점을 기록했다. 사랑스러운 메이크업과 우아한 헤어스타일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낸 설리, 128점으로 승!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

MOST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