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도 실속있게"…가정의 달 맞이 세일 행사 '봇물'

슈마커·잠뱅이·올젠, 가정의 달 5월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 진행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7.04.29 10:00  |  조회 8571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브랜드들이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특정 상품을 대폭 할인하거나 전품목 세일 등 다양한 할인 폭의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황금 연휴, 세일 기간을 활용해 실속 있는 쇼핑에 나서보자.

/사진제공=슈마커, 올젠, 잠뱅이
/사진제공=슈마커, 올젠, 잠뱅이

◇슈마커, 2족 이상 구매시 20%…1족 이상 10% 할인
슈즈 멀티스토어 '슈마커'는 운동화, 슬립온 등 다양한 슈즈를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감사 세일을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마트 내 매장을 제외한 전국 슈마커 매장에서 실시되며, 구매 개수별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발을 2족 이상 구매시 20% 할인, 1족 이상 구매시 10% 할인율이 적용된다.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등 주요 스포츠 브랜드 성인·키즈화를 동시 구매시 5000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감사 세일과 더불어 마트 입점 신규 매장에선 오는 30일까지 특별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마트 산본점, 이마트 세종점에서는 전품목 20% 세일을 진행하며, 이마트 김포한강점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1족 구매 시 10%, 2족 이상 구매 시 2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젠, 5월1~7일까지 7가지 상품 50% 할인
신성통상의 남성복 브랜드 '올젠'(OLZEN)이 오는 5월1일부터 5월7일까지 7가지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 대상 품목에는 △경량 점퍼 △재킷 △팬츠 등이 포함돼 올젠의 봄·여름 신상품과 베스트셀링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0만원·20만원·30만 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겐 각1만원·2만원·3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올젠의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전국 올젠 매장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올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잠뱅이, 오는 9일까지 신상품 30% 할인
진 캐주얼 브랜드 잠뱅이는 5월9일까지 일부 품목을 제외한 신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러블리 세일'을 진행한다.

기능성 소재 '쿨맥스' 원단을 사용해 땀을 빠르게 배출하고 신속하게 건조하는 '쿨데님' 청바지와 티셔츠, 아우터 등의 다양한 신상품 캐주얼 아이템을 실속 있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잠뱅이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