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유 x 미미박스, 로즈데이·성년의 날 맞아 'CU로즈박스' 출시

18일부터 500개 점포에서 '미미박스 존' 운영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7.05.11 12:41  |  조회 6767
/사진제공=CU, 미미박스
/사진제공=CU, 미미박스
CU(씨유)가 다가오는 로즈데이(14일)와 성년의 날(15일)을 맞아 미미박스와 함께 11일부터 장미를 콘셉트로 디자인한 'CU로즈박스' 2종(올인원, 포인트 메이크업)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미미박스는 여성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뷰티 제품을 모아 판매하는 뷰티 전문 플랫폼이다. 지난 2015년부터 자사 브랜드 화장품 '아임미미' 등을 론칭하며 10~20대 젊은 여성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CU로즈박스 올인원'은 △아임 멀티스틱 △아임 립크레용 △아임 아이섀도우 등 색조 화장품 3종(색상 랜덤)을 담았다.

'CU로즈박스 포인트'는 △아임 틱톡 틴트립 △아임 블러셔 △아임 스틱섀도우 등 3종(색상 랜덤)으로 구성했다.

두 상품 모두 '본비반트'의 '로즈 마스크팩'과 미미박스 플랫폼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쿠폰을 포함하고 있다.

두 제품에 담긴 상품은 미미박스 온라인몰 판매 순위 5위권 안에 랭크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온라인 평점 90점 이상의 상품을 담아 CU 전용으로 특별 제작됐다. CU 단독 특가 1만4900원에 판매된다.

CU는 오는 18일부터 500여 개 점포를 대상으로 '미미박스 존'을 운영한다.

미미박스 존에서는 미미박스의 기초, 클렌징, 색조 분야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구성된 △수분박스 △클렌징박스 △올인원박스 등 4가지 박스를 단품 최대 50%대의 높은 할인율이 적용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CU는 미미박스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기초부터 색조에 이르기까지 고객들이 믿고 살 수 있는 전문점 수준의 상품 구색을 갖추는 한편, 편의점 고객 소비 특성에 맞춘 전용 상품도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

BGF리테일 생활용품팀 최유정MD는 "기존 화장품 전문점과 차별화된 구성과 가격으로 편의점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상품을 갖출 계획"이라며 "고객들이 전국 CU에서 높은 퀄리티의 상품을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업체와의 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