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조합 좋다"…조진웅 이제훈, '쌤소나이트' 광고 모델 발탁

신규 광고 영상 오는 25일 온라인 선공개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7.05.23 12:51  |  조회 3315
/사진제공=쌤소나이트코리아
/사진제공=쌤소나이트코리아
세계 최대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드라마 '시그널'에 함께 출연해 브로맨스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조진웅과 이제훈을 신규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3일 전했다.

쌤소나이트는 각기 다른 매력의 두 배우를 통해 쌤소나이트 캐리어의 튼튼한 내구성과 디자인적인 강점 모두를 표현하고자 처음으로 자사 모델로 두 명을 함께 선정했다고 밝혔다.

중후하고 강인한 남성미로 '옴므파탈' 열풍을 일으킨 조진웅과 이지적이고 세련된 이제훈의 이미지가 결합해 견고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쌤소나이트만의 차별성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신규 광고 영상은 튼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고 가벼운 쌤소나이트 캐리어의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PERFECT PROTECT' 콘셉트를 활용했다.

/사진제공=쌤소나이트코리아
/사진제공=쌤소나이트코리아
특히 이제훈이 들고 있는 신제품 캐리어 '아스페로'(ASPERO)는 100% 마크로콘 폴리카보네이트로 제작돼 약 2.2.kg(기내용 기준)에 불과한 초경량 무게에도 불구하고 충격과 열 흡수에 강한 뛰어난 내구성을 갖췄다. 고급스러운 디테일과 은은한 펄감도 돋보인다.

김희정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쌤소나이트는 진출국마다 현지 니즈에 맞춘 글로컬라이제이션 전략 아래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이 일환으로 모델 또한 쌤소나이트만의 차별화되는 이미지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잘 표현할 수 있는 인물들로 선정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조진웅과 이제훈은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으면서도 조화로운 느낌을 전달하는 만큼, 쌤소나이트 캐리어의 다양한 장점들을 보여주는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다는 점에서 한국 론칭 이후 처음으로 두 명의 모델을 선정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조진웅과 이제훈의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과 위트를 담은 'PERFECT PROTECT' 광고 영상은 오는 25일 자사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공개될 예정이다. 6월 중순부터는 TV와 극장에서 방영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