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 vs 모델, 니나리치 '슬릿 스커트' 패션…"승자는?"

[스타일 몇대몇] 숏커트 헤어스타일과 페미닌한 스타일링으로 우아하게 김정은 'WIN'

머니투데이 스타일M 김자아 기자  |  2017.06.09 08:16  |  조회 7108
/사진=머니투데이DB, 니나리치 2017 S/S 컬렉션
/사진=머니투데이DB, 니나리치 2017 S/S 컬렉션
프랑스 여성 패션 브랜드 '니나리치'(Nina Ricci)는 2017 봄여름 컬렉션에서 축구 유니폼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을 선보였다. 페미닌한 디자인에 경기장에서 볼 수 있는 신축성 있는 소재와 줄무늬 디테일 등을 곳곳에 넣어 편안한 감성을 더했다. 동시에 라즈베리, 체리 등의 과일 컬러를 활용해 페미닌 룩의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배우 김정은은 지난달 3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진행된 OCN 주말드라마 '듀얼'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김정은은 보라색 시퀸 소재의 슬릿 스커트를 입고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디자이너의 손길이 직접 닿은 스타일링에 기준 점수 100점을 준다면 같은 의상을 다르게 연출한 김정은의 스타일링에는 몇 점을 줄 수 있을까?

◇니나리치 2017 S/S 컬렉션 스타일스코어 = 기준점수 '100점'

☞헤어 34점 모델은 앞머리 없는 긴 생머리를 마치 손가락으로 넘긴 듯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매치아이템 28점 시스루 블랙 브라렛에 퍼플 앤 블랙 배색의 깊은 U넥 슬리브리스를 레이어드한 란제리 패션을 선보였다. 또한 모델은 스커트를 골반에 착용해 슬림한 몸매를 강조했다.

☞슈즈 38점 심플한 스트랩이 발목을 감싸는 블랙 스틸레토 힐을 신고 페미닌한 매력을 더했다.

◇김정은 스타일 스코어 = '121점'

☞헤어 40점 김정은은 시스루 뱅을 더한 숏커트 헤어를 차분하게 드라이해 단정한 듯 시크한 멋을 살렸다.

☞매치아이템 38점 스커트 짙은 퍼플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 블라우스로 톤온톤(tone on tone) 매치를 시도했다. 김정은은 스커트를 하이웨스트로 연출해 잘록한 허리와 아름다운 몸매 라인을 드러냈다.

☞슈즈 43점 각선미가 강조되는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 스트랩 샌들을 매치해 섹시미를 더했다.

◇니나리치 2017 S/S 컬렉션 의상 스타일링…최종 스코어는?

니나리치의 모델은 스포티한 상의와 페미닌한 슈즈를 활용한 믹스매치 스타일링으로 100점을 기록했다. 시크한 헤어스타일과 깔끔한 우아한 톤온톤 매치를 선보인 김정은, 121점으로 승!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