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코어스, 전 라인 신제품 공개…'맨즈 컬렉션'도 온다
1일 APAC PRESS DAY 진행, 2017 Fall 시즌 신제품 소개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7.06.02 14:01 |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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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마이클 코어스 |
이번 행사에서는 마이클 코어스의 2017 가을 시즌 전 라인의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었다. 특히 국내에는 아직 론칭하지 않은 마이클 코어스 맨즈(Menswear) 컬렉션 일부가 전시돼 있어 눈길을 끌었다.
먼저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라인은 80년대 화려한 여배우를 떠올리게 하는 관능적인 '스트롱 페미닌룩'을 선보였다. 마이클 코어스의 대표 색상인 카멜을 중심으로 차분한 그레이, 시크한 블랙, 올리브 등을 사용했고 포인트 컬러로 버건디를 활용했다.
/사진=마아라 기자, 마이클 코어스 |
특히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은 멋과 실용성을 겸비한 아이템이 많이 보였다. 머플러는 목이 없는 니트톱 형태로 제작해 목은 물론 어깨나 허리에 두를 수 있게 했다. 장바구니에서 영감을 받아 넓은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핸드백 역시 양 옆면을 안으로 접어 넣거나 펼쳐 다양한 형태로 연출할 수 있게 제작했다.
/사진=마아라 기자 |
원피스와 가방, 구두 등에 그로밋(grommet) 기법을 적용한 제품도 시선을 끌었다.
/사진제공=마이클 코어스 |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 의상이 조금 과장된 느낌이라면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는 분위기는 그대로 가져오면서 일상에서 도전하기 쉬운 아이템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됐다.
/사진=마아라 기자 |
머서백의 상단을 돔형태로 변형한 '머서돔'은 물론, 머서백의 전면부에 도쿄, 런던, 뉴욕 등 5개 도시의 이미지를 담은 리미티드 젯셋(jet set) 라인도 만나볼 수 있었다.
/사진제공=마이클 코어스 |
이 밖에도 선글라스, 시계, 스마트워치, 주얼리 등 액세서리 제품을 한 자리에서 직접 착용하거나 확인해 볼 수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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