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립 마그넷 플레임 코랄' 국내 단독 출시
한국 여성의 에너지와 열정을 모티브로 한 '플레임 코랄'…전세계 국내 한정 출시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7.06.19 14:15 | 조회
3905
/사진제공=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
새롭게 출시되는 '립 마그넷 303 플레임 코랄'은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매장과 6개의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만 단독으로 한정 판매된다.
'립 마그넷 303 플레임 코랄'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인터내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린다 칸텔로가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한국 여성들의 에너지와 열정을 모티브로 해 오랜 시간 연구한 끝에 탄생했다.
한국에 단독으로 출시하는만큼 한국을 상징하는 '무궁화'를 차용한 비주얼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사진제공=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
'플레임 코랄'은 피부 톤과 상관 없이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밝히는 컬러로, 팝 오렌지 코랄 컬러에 비비드한 핑크 피그먼트로 포인트를 더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립 마그넷'은 입술에 리퀴드 타투를 새긴 듯 오래 남는 강렬한 컬러와 지속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최초의 '워터 인 오일 에멀전'을 함유해 건조함 없이 하루 종일 매끈하고 부드러운 입술을 유지한다. 기존 18가지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에 '303 플레임 코랄'을 더해 총 19가지 컬러 셰이드를 갖추게 됐다.
한편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는 '립 마그넷 303 플레임 코랄'을 공식 론칭하기 전인 19일 롯데닷컴에서 선론칭한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부터 7월5일까지 롯데닷컴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500인에게 케이스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