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인티모, 1020세대 위한 '코트 언더웨어' 출시

테니스에서 영감 얻은 스포티한 디자인…1020세대 취향 반영한 컬러 '눈길'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7.06.21 11:01  |  조회 4400
/사진제공=휠라 인티모
/사진제공=휠라 인티모
휠라코리아의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인티모'(FILA INTIMO)는 10·20대를 위한 언더웨어 라인 '코트 언더웨어(Court underwear)'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코트 언더웨어'는 휠라의 상징적인 종목인 테니스에서 영감을 얻어 스포티한 감성과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를 담았다. 속옷을 패션으로 인식해 개성 있고 트렌디한 아이템을 선호하는 젊은 층을 타깃으로 했다.

땀을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해 활동량이 많은 1020세대가 여름철 장시간 활동할 때나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기능과 심미성을 고려해 기능성 옵티마 후레쉬 원단, 투톤 미모필 멜란지 원단 등을 사용했으며, 착용감이 훌륭해 데일리 속옷으로 손색 없다.

휠라 리니어 로고를 포인트로 사용해 브랜드 고유의 개성을 드러냈으며, 영(young)라인 콘셉트에 맞는 컬러 구성도 눈에 띈다.

/사진제공=휠라 인티모
/사진제공=휠라 인티모
브랜드 아이코닉 컬러인 레드, 화이트, 네이비를 비롯 그레이, 핑크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해 젊은 소비자의 취향을 적극 반영했다.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는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으로 커플 아이템으로 착용해도 좋다.

'코트 언더웨어'는 휠라 공식 온라인몰 통해 선공개한 후 사전 예약으로 판매한 '스페셜 패키지'가 완판을 기록하며 10~20대를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휠라 인티모 관계자는 "속옷도 패션으로 인식하는 트렌디한 젊은 층을 위해 감각적이면서도 차별화된 언더웨어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새로운 '영 라인'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에 출시한 '코트 언더웨어'는 패션과 실용성 모두를 만족시켜, 개성 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10~20대들의 데일리 언더웨어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휠라 인티모의 '코트 언더웨어'는 휠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추후 전국 휠라 인티모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

MOST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