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 vs 모델, 루이비통 매니시한 '체크 재킷' 패션…"시크해"

[스타일 몇대몇] 포니테일 헤어와 배색 미들 부츠로 시크한 스타일링 선보인 수현, 'WIN'

머니투데이 스타일M 고명진 기자  |  2017.07.14 07:24  |  조회 7284
/사진제공=머니투데이DB, 루이비통 2017 F/W 컬렉션
/사진제공=머니투데이DB, 루이비통 2017 F/W 컬렉션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Louis Vuitton)은 2017 F/W 컬렉션에서 과장되지 않은 헤어와 메이크업으로 꾸민 다분히 현대적인 의상을 선보였다. 런웨이는 데님 같은 울, 매끈한 블랙 가죽 혹은 갈라진 가죽, 그리고 모피 재킷 차림 등의 다양한 소재로 가득 찼다.

배우 수현은 지난달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진행된 '비행하라, 항해하라, 여행하라-루이비통' 전시회 개최 기념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수현은 아찔한 커팅이 돋보이는 루이비통의 블랙 미니원피스와 매니시한 체크 재킷을 입고 시크함을 뽐냈다.

컬렉션에서 선보인 디자이너의 스타일링에 기준 점수 100점을 준다면 같은 의상을 다르게 연출한 수현의 스타일링에는 몇 점을 줄 수 있을까?

◇루이비통 2017 F/W 컬렉션 스타일스코어 = 기준점수 '100점'

☞헤어 32점 볼륨감을 살려 과감하게 넘긴 가르마가 금발과 조화를 이뤄 우아한 느낌이다.

☞매치아이템 33점 블랙 앤 화이트의 메인 컬러에 브라운 컬러 벨트로 패션 포인트를 더했다. 타이트하게 벨트를 착용해 잘록한 허리선을 강조했다.

☞슈즈 35점
매니시한 블랙 첼시 부츠를 착용해 시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수현 스타일 스코어 = '125점'

☞헤어 42점 수현은 앞머리까지 모두 넘긴 포니테일 헤어에 심플한 귀걸이를 착용해 정갈하고 우아한 느낌을 자아냈다.

☞매치아이템 40점
화이트 컬러의 벨트를 느슨하게 묶어 함께 매치한 블랙 원피스도 함께 어필했다.

☞슈즈 43점 베이지색 메인 컬러에 블랙 컬러가 배색된 미들 부츠는 매니시한 룩에 페미닌한 분위기를 더해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루이비통 2017 F/W 컬렉션 의상 스타일링…최종 스코어는?

루이비통의 모델은 볼륨감 있는 헤어 스타일링과 브라운 컬러 벨트로 패션에 포인트를 더하고, 매니시한 첼시 부츠로 스타일링을 완성해 100점을 기록했다. 깔끔한 포니테일 스타일로 우아함을 강조하고, 화이트 컬러 벨트와 배색 대비가 돋보이는 미들 부츠로 시크한 이미지를 살린 수현, 125점으로 승!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