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샵, 7월 여름 세일 시작"…할인 혜택 보니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7.07.13 17:54  |  조회 5230
7월을 맞아 다양한 로드샵들이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기존 할인 적용이 되지 않았던 인기 상품들을 할인가로 내놓는가 하면, 중복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여름 시즌에 맞는 선 케어, 보디 제품들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7월 세일을 진행하는 로드샵들의 할인 혜택을 소개한다.

◇에뛰드하우스, 쿠션 전품목 1만원에…최대 56% 할인

/사진제공=에뛰드 하우스
/사진제공=에뛰드 하우스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초특가 멤버십 데이 '2017년 역대급 텅장세일'을 13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플레이 101 스틱 △플레이 101 블렌딩 펜슬 등 기존 할인 적용이 되지 않았던 인기 상품들도 최대 56%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스킨케어 '순정 라인'과 디어 달링 틴트, 마스크팩 등도 50% 할인율이 적용되며, 쿠션 전 품목은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립·아이 메이크업 제품과 도구류는 20%, 페이스·기초·보디 제품은 30% 할인율이 적용된다. 뷰티포인트 전용 상품, 면세, 마트 전용상품,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드로잉 아이 브라우, 디어 달링 워터젤 틴트(아이스크림 틴트), 계이득 럭키박스는 할인에서 제외된다.

또한 멤버십 데이 기간 중 제품 구매시 슈가 부채 또는 슈가 헤어 밴드를 증정한다.

◇이니스프리, 최대 30% 멤버십 할인

/사진제공=이니스프리
/사진제공=이니스프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13일부터 오는 15일까지 3일 간 '그린데이'(Green Day)를 진행한다.

'그린데이'는 이니스프리의 멤버십 데이로, 해당 기간 동안 한정으로 판매되는 그린프로덕트는 물론, 멤버십 등급별로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7월 그린프로덕트는 제주에서 영감을 받아 복숭아, 치자, 영귤 향을 담은 '버블 핸드워시' 3종이다. 공병수거 캠페인을 통해 수거된 공병을 재활용한 용기에 담았다. 풍성한 거품이 손을 촉촉하게 케어하고,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와 미국 환경 단체 EWG의 그린 등급 성분(향료 제외)을 사용한 순한 성분으로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헤어 메이크업 기획세트는 멤버십 등급에 관계 없이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화산송이 모공토너 △용암해수 스킨 등 토너 6종은 각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공병수거 캠페인에 참여하면 뷰티 포인트 최대 1000점을 추가 적립할 수 있다.

◇스킨푸드, 회원 등급 상관 없이최대 50% 할인

/사진제공=스킨푸드
/사진제공=스킨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는 오는 16일까지 스킨푸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7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7월 빅세일' 기간 중 스킨푸드 매장이나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과 상관 없이 모든 회원이 20~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선케어 제품, 보디케어와 퍼퓸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네일 전 제품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제품 '흰 민들레 더마 라인'을 포함한 '풋사과 라인' '유자 라인'의 스킨케어 제품들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클렌징 제품과 헤어·남성 전 제품, 마스크 시트는 30% 할인된 가격에, 메이크업 제품과 미용도구는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피치뽀송 포어 선팩트 2종 △포어핏 쿠션보틀(선 포함) △비타워터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2종 △비타핏 쿠션 △비타컬러 딜리셔스 스트로 △비타컬러 딜리셔스 후르츠롤스틱 △비타컬러 워터리 루즈는 50% 특별 할인 가격에 판매된다.

◇토니모리, 베스트 품목 최대 50% 할인…중복 할인 행사 진행

/사진제공=토니모리
/사진제공=토니모리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는 오는 16일까지 '쇼킹 썸머 바캉스 빅세일'을 진행한다. 베스트 품목 최대 50% 할인과 세일 기간 동안 베스트 메이크업 4종을 하나씩 중복 할인을 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3일엔 '치크톤 싱글 블러셔' 1+1 행사를 진행하며, 14일과 15일에는 '루미너스 여신광채 비비'와 '퍼펙트아이즈 롱키니 젤펜라이너'를 각 8000원, 6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16일엔 '립톤 겟잇틴트 워터바'를 6000원에 선보인다.

'이세영 틴트'인 '퍼펙트 립스 쇼킹 립'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서강준 크림'으로 알려진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은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 스포일러' 메이크업 전 라인과 '토니모리 포켓몬' 품목 대부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포켓몬 핸드크림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아리따움, 마스크팩 전제품·쿠션퍼프 50%

/사진제공=아리따움
/사진제공=아리따움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은 오는 15일까지 아리따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7월 멤버십 세일'을 실시한다.

△모디네일 △풀커버 라인 △컬러 라이브 틴트 등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포함한 메이크업 전품목과 아리따움 쿠션 퍼프를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마몽드 립 메이크업 전품목도 50% 할인되며, 라네즈, 마몽드, 아이오페, 한율 4대 브랜드 쿠션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데일리 스킨케어 아이템도 최대 5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아리따움 동안미스트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수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미스트 등 인기 미스트 3종과 △아리따움 동안앰플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한율 붉은팥 라인이 포함된다.

마스크팩은 아리따움 전브랜드 전품목 모두 50% 할인을 실시한다.

아이오페, 라네즈, 해피바스, 아리따움 선스틱은 할인된 균일가에 판매하며, 해피바스, 일리, 마몽드, 아리따움, 미쟝센, 려는 기획 세트를 제외한 헤어 바디 아이템을 50% 할인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