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레드,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7.07.21 11:16  |  조회 7604
/사진제공=쌤소나이트코리아
/사진제공=쌤소나이트코리아
쌤소나이트 레드와 카카오프렌즈가 만났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캐리어와 캐리어 커버, 네임택 등 다양한 여행용 액세서리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한국에서 최초로 런칭한 쌤소나이트 산하 브랜드로, 감각적이고 도시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브랜드다. 모바일 메신저 이모티콘에서 시작해 스토리를 지닌 깜찍한 캐릭터들로 사랑받는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쌤소나이트 레드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캐리어 △캐리어 커버 △네임택 △3-in-1 파우치로 구성됐다.

/사진제공=쌤소나이트 레드
/사진제공=쌤소나이트 레드
캐리어에는 라이언(Ryan), 네오(Neo), 어피치(Apeach) 등 각자 다른 매력을 지닌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를 새겼다. 캐릭터들이 도심 속에서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통해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도 설렘을 느낄 수 있다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캐리어 표면는 물론 핸들과 바퀴, 지퍼까지 올리브 그레이, 베이비 블루, 베이비 핑크 등 캐릭터에 어울리는 색상으로 맞추는 등 디테일에도 신경을 썼다.

'라이언 캐리어'는 매트한 질감으로, '네오 캐리어'와 '어피치 캐리어'는 브러시 텍스처로 마무리해 귀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내며, 스크래치에도 강한 것이 특징이다.

3가지 디자인의 캐리어엔 모두 더블 휠을 장착해 회전과 구동이 자유롭고, 주행감이 뛰어나다. TSA 잠금장치를 부착했으며, 내부에는 고정밴드와 포켓을 장착해 수납력을 강화했다.

라이언 캐리어는 20·24·28인치 3가지 사이즈로, 네오와 어피치 캐리어는 20·24인치 2가지로 출시된다.

'쌤소나이트 레드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캐리어 구매시 함께 구성된 스크래치 방지용 반투명 캐리어 커버, 캐릭터 얼굴이 그려진 3D 실리콘 네임택을 만나볼 수 있다.

네임택은 별도로 구입할 수 있으며, 세트로 구성된 캐리어 커버 외에 오염에 강한 폴리에스터 캐리어 커버도 판매용으로 내놓을 예정이다.

'쌤소나이트 레드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쌤소나이트레드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롯데백화점 김포점과 AK플라자 분당점에서 오는 8월 중순까지 순차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오픈 시점은 매장마다 상이하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