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x 코레일, '청춘 패스포트' 콜라보 캠페인 실시

20대 젊은층과 공감대 강화…여행 앞둔 청춘을 위한 아이템 증정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7.07.24 10:11  |  조회 5595
/사진제공=휠라
/사진제공=휠라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코레일'(KORAIL) 서울본부와 손잡고 '휠라 X 코레일 청춘 패스포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8월31일까지 진행되는 휠라 X 코레일 청춘패스포트 캠페인은 방학 및 휴가 시즌을 맞아 여행을 떠나는 청춘들과 함께 더욱 가까이 공감하고 소통하려는 양사의 공통 취지 아래 기획됐다.

휠라는 이번 '청춘 패스포트백'을 매개로 낭만적인 여름 특권 여행을 떠나는 20대 내일로 이용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휠라는 24일(티켓 수령일 기준)부터 서울역 또는 용산역에서 내일로 티켓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FILA 청춘 패스포트(패스포트 백‧지갑)'를 증정한다.

각 역별로 선착순 350명씩, 총 700명에게 제공한다. 내일로 티켓 발권 시 서울역 또는 용산역 지정고객에 한해 현장 수령할 수 있다.

/사진제공=휠라
/사진제공=휠라
또한 내일로 티켓 구매 고객에게는 전국 휠라 매장에서 이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선착순 2만명에게 제공하며, 'FILA 청춘 패스포트(패스포트 백‧지갑)'을 포함한 가방, 모자 등 휠라 액세서리 제품 구매 시 이용 가능하다.

휠라의 'FILA 청춘 패스포트(패스포트 백‧지갑)'은 휠라 리니어 로고로 장식된 마이크로 미니 사이즈 백이다. 미니멀리즘 열풍에 발맞춘 디자인적 감각은 물론 알찬 수납공간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크로스형 패스포트백(화이트, 핑크. 블랙, 네이비), 목걸이 지갑형(화이트, 핑크, 블랙, 블루) 각각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휠라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다채로운 문화 코드를 활용, 20대 젊은 층과의 공감대 및 소통 강화에 힘을 쏟는 휠라와 코레일 서울본부의 의기투합으로 탄생했다"며 "카테고리를 넘나드는 콜라보레이션으로 10~20대에게 열광적인 지지를 얻어온 휠라가 이번 여름에도 청춘들을 위한 취향저격 이색 협업으로 젊은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는 다양한 활동을 적극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휠라 X 코레일 청춘 패스포트 캠페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휠라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내일로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