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올림피아 원더랜드' 컬렉션 한정 출시

디자이너 올림피아 르 탱과 콜라보…자수 북 클러치 매력 담은 컬렉션, 27일 출시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7.07.25 10:46  |  조회 3946
올림피아 원더랜드 한정판 컬렉션/사진제공=랑콤(LANCOME)
올림피아 원더랜드 한정판 컬렉션/사진제공=랑콤(LANCOME)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프랑스 감성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올림피아 르 탱(Olympia Le-Tan)과 협업한 '올림피아 원더랜드'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25일 전했다.

디자이너 올림피아 르 탱은 수공예 자수 장식이 달린 북 클러치로 유명한 파리 출신 패션 디자이너로, 클래식 빈티지와 현대적 감수성을 독창적으로 풀어내 사랑받아왔다.

랑콤의 '올림피아 원더랜드' 컬렉션에는 올림피아 르 탱만의 글래머러스하고 위트 넘치는 감각이 그대로 표현됐다. 자수 장식 케이스에 랑콤의 기념비적인 컬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색조 제품들을 담았다.

랑콤의 메이크업 라인을 상징하는 천사 '셰르방'이 올림피아 르 탱의 감각을 통해 도발적인 여자 천사로 재탄생했으며, 독특한 디자인으로 컬렉션에 반영돼 소장가치를 높였다.

올림피아 원더랜드 팔레트/사진제공=랑콤(LANCOME)
올림피아 원더랜드 팔레트/사진제공=랑콤(LANCOME)
'올림피아 원더랜드' 컬렉션은 △올림피아 원더랜드 팔레트 △랑콤 원더랜드 쿠션 컴팩트 △랑콤 원더랜드 쿠션 하이라이터 △압솔뤼 루즈 르 비쥬 △마뜨 쉐이커 △르 베르니 등 6종으로 구성됐다.

'올림피아 원더랜드 팔레트'는 1950년대 레트로한 컬러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블러셔, 아이새도, 립이 담겼으며, '랑콤 원더랜드 쿠션 컴팩트'와 '원더랜드 쿠션 하이라이터'는 구름에 기댄 천사가 자수로 수놓아진 케이스로 소장 욕구를 일으킨다.

'압솔뤼 루즈 드 비쥬'는 사랑스러운 입술 모양의 립스틱으로 3종이 출시되며 '마뜨 쉐이커' 역시 새로운 컬러 3종이 출시된다.

네일 폴리시 '르 베르니'는 컬러 4종과 하트 모양이 반짝이는 투명 탑 코트 1종으로 구성됐다.

랑콤 관계자는 "랑콤은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아름다움과 메이크업에 대한 비전을 제시해왔으며, 이번 협업 또한 그 연장선상에 있다"며 "자유롭고 매혹적이며 관습을 거부하는 독창적인 여성상이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선물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랑콤의 '올림피아 원더랜드' 컬렉션은 한정 출시되는 제품으로, 오는 27일부터 전국 랑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

MOST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