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NARS), 역대급 립스틱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출시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캠페인 모델로 핫 셀럽 벨라 하디드 발탁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7.07.31 10:11  |  조회 5377
/사진제공=나스
/사진제공=나스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독보적인 컬러감과 강력한 지속력을 갖춘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나스의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는 가벼운 포뮬러가 입술에 완벽하게 밀착돼 유화 물감을 바른 듯 강렬한 발색이 건조함 없이 편안하게 지속되는 신개념 리퀴드 립스틱이다.

특히 생생한 컬러감과 시간이 지나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롱래스팅 효과로 출시 전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핑크, 레드, 로즈, 코럴 등 활용도가 높은 컬러부터 브라운, 라일락, 블랙의 개성 넘치는 컬러까지 총 19가지 쉐이드가 출시된다.

나스만의 감각적인 패키지와 각 컬러 별로 독립적인 정체성을 부여하는 브랜드 특유의 매력적인 쉐이드명은 제품을 고르는 재미를 더한다.

나스 신제품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의 가격은 3만7000원이다. 오는 8월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나스
/사진제공=나스
한편 나스는 세계적인 모델이자 핫 셀럽인 벨라 하디드(Bella Hadid)를 이번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의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

나스의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프랑수아 나스(Francois Nars)는 "벨라 하디드의 강인하고 카리스마 있는 이미지가 대담하고 강렬한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와 완벽하게 어울린다"라며 캠페인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