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질바이질스튜어트, 죠스바 협업 상품 7종 출시

롯데제과와 협업, '죠스바' 그려진 티셔츠·셔츠·블라우스 등 선보여…8월 중 2차 협업 상품 출시

머니투데이 배영윤 기자  |  2017.07.31 11:29  |  조회 2059
질바이질스튜어트 X 죠스바 협업 라인/사진제공=LF
질바이질스튜어트 X 죠스바 협업 라인/사진제공=LF
LF가 여성복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와 롯데제과 '죠스바'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질바이질스튜어트는 30년이 넘는 오랜 기간 여름철 간식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죠스바의 로고와 이미지를 위트 있는 그래픽으로 개발해 패션 상품에 적용, 티셔츠·셔츠·블라우스 등 7가지 상품을 선보였다. 한입 베어먹은 듯한 아이스크림의 이미지를 넣고, 죠스바를 상징하는 회색과 진분홍색을 제품 곳곳에 포인트 색상으로 활용했다.

다음 달 말에는 '마가렛트', '빠다코코낫' 등 롯데제과의 인기 비스킷 브랜드와 2차 협업 상품도 선보인다. 의류부터 액세서리에 이르는 더욱 다양한 패션 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LF 질바이질스튜어트 관계자는 "지난 4월 디즈니와의 협업에 이어 패션과 제과라는 업종을 뛰어 넘는 이색 협업을 기획해 브랜드에 생동감을 불어넣고자 했다"며 "먹는 즐거움에 입는 재미까지 더한 협업을 통해 두 브랜드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스토리와 색다른 흥미를 전달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LF몰에서 다음달 31일까지 약 한 달간 기획전을 마련했다.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죠스바 젤리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죠스바 협업 제품 구매 후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제품을 공유하는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구매 제품의 다른 색상을 하나 더 증정하는 '럭키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