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토리' 창립 6주년…신규 메이크업 라인 공개

모델 김청하 축하 공연 및 서수진 원장 메이크업쇼·체험 부스 등 프로그램 진행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7.08.01 11:51  |  조회 5929
코스토리 김한균 대표/사진제공=코스토리
코스토리 김한균 대표/사진제공=코스토리
글로벌 뷰티 브랜드 '코스토리'(대표 김한균)가 지난달 31일 서울 청담 디브릿지에서 창립 6주년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코스토리 브랜드 '파파레서피'의 전속 모델로 발탁된 가수 김청하의 축하 공연에 이어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수진 원장의 메이크업 쇼,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현장에는 '파파레서피'를 비롯한 팩 전문 브랜드 '무스투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드레싱82' 등 각 브랜드별 체험 부스를 열어 한 자리에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사진=마아라 기자
/사진=마아라 기자
특히 이날 코스토리는 '파파레서피'의 신규 메이크업 라인 론칭 소식을 공개하며 종합 뷰티 브랜드로의 도약을 알렸다.

새로운 메이크업 라인 'COLOR OF SPRING'(컬러 오브 스프링)은 봄비가 내린 뒤 움튼 자연의 컬러를 생생하게 담아낸다는 의미를 담았다.

전 세계 3억장 누적 판매고를 올린 '봄비 꿀단지 마스크팩'을 포함해 자연주의 브랜드 파파레서피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봄비 허니 모이스트' 라인의 핵심 성분을 색조에 더해 쿠션, 톤업 크림을 포함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부터 립, 아이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까지 총 14종을 소개했다.

파파레서피 브랜드 관계자는 "안전한 성분 사용 원칙을 적용해 색조 제품에서도 피부 건강을 한 번 더 생각했다"며 "합리적인 가격대와 실용적인 제품 구성으로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코스토리 김한균 대표는 "코스토리 창립 6주년을 기념함과 동시에 신규 메이크업 라인을 공개하는 자리를 마련해 새로운 성장과 도약의 시간을 가졌다"라며 "파파레서피 신규 메이크업 라인은 시장 안착과 함께 중국 알리바바 티몰 입점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사진=김창현 기자
/사진=김창현 기자
한편 2012년 창립 이후 6주년을 맞이한 코스토리를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본사 임직원 및 주요 관계자를 비롯해 가수 김청하, 방송인 알베르토, 배우 조한선, 애프터스쿨의 레이나, 정아 등 총 300여명의 게스트가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