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생과일 립 앤 치크 런치박스' 출시

립과 치크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템'…100만개 판매 돌파 기념 한정 팔레트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7.08.04 10:03  |  조회 3917
생과일 립 앤 치크 런치박스/사진제공=스킨푸드
생과일 립 앤 치크 런치박스/사진제공=스킨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생과일 립 앤 치크' 1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한정 팔레트 '생과일 립 앤 치크 런치박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생과일 립 앤 치크 런치박스'는 스킨푸드의 스테디셀러 '생과일 립 앤 치크'의 6가지 베스트 컬러를 담은 한정 팔레트다.

원하는 컬러를 자유롭게 섞어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으로, 립과 치크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크리미한 텍스처에 우수한 밀착력으로 고광택 고발색의 컬러가 오래 지속되며, 번들거림을 줄여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색상은 방울토마토의 싱그러움을 닮은 레드 컬러 2종과 농익은 무화과의 달큰함이 담긴 베이지 컬러 2종, 색이 짙은 피자두의 플럼 컬러 2종으로 구성됐다.

스킨푸드는 '생과일 립 앤 치크 런치박스' 출시를 기념해 해당 제품을 40% 특별 할인 판매한다. 단, 할인 행사는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정 수량 소진시까지 진행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