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x 드류 베리모어 컬렉션, 2018년 봄 출시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7.08.17 08:11  |  조회 3390
/사진제공=크록스(CROCS)
/사진제공=크록스(CROCS)
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브랜드 앰베서더인 할리우드 배우 드류 베리모어(Drew Barrymore)와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2018년 봄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드류 베리모어 ♥ 크록스 컬렉션'은 드류 베리모어와 크록스가 함께 제품 디자인에 참여했으며, 독특한 그래픽과 장식물, 화사한 컬러로 드류 베리모어의 매력적인 성격과 스타일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드류 베리모어 ♥ 크록스 컬렉션'은 여성용, 키즈용으로 구성됐으며, 총 2가지 컬렉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컬러 블록 크록밴드, 트라이벌 슬론 슬라이드/사진제공=크록스(CROCS)
컬러 블록 크록밴드, 트라이벌 슬론 슬라이드/사진제공=크록스(CROCS)
2018년 2월 선보이는 첫 컬렉션은 △한정판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Classic Clog) △크록밴드 클로그(Crocband Clog) △슬론 슬라이드(Sloane Slides) 등으로 구성됐다. 개성 강한 컬러와 맞춤형 참(Charm)이 부착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2018년 5월에 출시되는 두 번째 컬렉션은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 △크록밴드 클로그 △슬론 슬라이드 △이자벨라 샌들(Isabella Sandal) △플립(Flip)으로 구성됐으며, 이색적인 그래픽을 접목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드류 베리모어는 크록스 '컴 애즈 유 아'(Come As You Are) 캠페인을 알리는 글로벌 앰베서더로 지난 2016년 말부터 지속적으로 크록스와 협업해왔다. 드류 베리모어는 콜라보레이션 출시와 더불어 2018년에도 크록스 글로벌 앰베서더로서의 역할을 이어갈 예정이다.

드류 베리모어는 "크록스의 '컴 애즈 유 아' 캠페인 앰베서더 활동은 크록스의 가치인 낙천주의와 역동성, 편안함과 독특함을 다시 경험하고, 내 성격과 맞는 면을 발견하는 계기였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크록스에 대한 나의 열정과 관심을 많은 사람과 공유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크록스 글로벌 상품·마케팅 총괄 수석 부사장 미쉘 풀(Michelle Poole)은 "드류 베리모어는 자신의 긍정적인 개성, 활발하고 소탈한 성격이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반영되도록 디자인을 주도할 정도로 적극적이었다"며 "개개인의 특별한 개성을 존중하고 사랑할 것을 장려하는 크록스의 가치를 담은 매우 뜻 깊은 컬렉션"이라고 말했다.

한편 '드류 베리모어 ♥ 크록스 컬렉션'은 전세계적으로 일부 한정된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크록스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