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퍼렐 윌리엄스 테니스 컬렉션' 출시

70년대 선수 스타일에서 영감 얻어…통기성 좋은 '클라이마쿨' 소재 적용해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7.08.17 10:01  |  조회 1558
뉴욕 컬러 블록 드레스·아디제로 우버소닉 3 PW/사진제공=아디다스
뉴욕 컬러 블록 드레스·아디제로 우버소닉 3 PW/사진제공=아디다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뮤지션 퍼렐 윌리엄스와 협업한 '아디다스 테니스 컬렉션 by 퍼렐 윌리엄스'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28일부터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2017 US 오픈 테니스 대회'를 앞두고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1970년대 최고의 테니스 선수들의 클래식한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았다.

강렬한 원색과 심플한 화이트 컬러를 조합하고, 도트 패턴과 유사한 '핀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적용해 개성 있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한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경기를 치를 수 있도록 흡습속건 기능이 탁월하고 시원한 통기성을 자랑하는 클라이마쿨(Climacool) 소재를 사용하는 등 뛰어난 기술력을 적용했다.

2017년 US오픈 챔피언인 안젤리크 커버가 착용할 '뉴욕 컬러 블록 드레스'는 편안함과 통기성을 제공하는 와프 니트 메시 소재가 적용돼 격렬한 경기 중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칼라에 스트라이프 포인트를 더한 '뉴욕 탱크'와 선명한 주름이 더해진 '뉴욕 스커트'는 빈티지하고 아름다운 테니스룩을 완성한다.

'아디다스 테니스 컬렉션 by 퍼렐 윌리엄스'는 이번 US 오픈에서 안젤리크 커버, 시모나 할렙, 엘레나 오스타펜코 선수 등 세계적인 여자 테니스 선수들이 착용할 예정이다.

아디다스 뉴욕티&뉴욕 컬러 블록 쇼츠·바리케이드/사진제공=아디다스
아디다스 뉴욕티&뉴욕 컬러 블록 쇼츠·바리케이드/사진제공=아디다스
남자 선수들을 위한 '뉴욕 티'와 '뉴욕 컬러 블록 폴로&쇼츠'는 뛰어난 통풍성과 화려한 컬러 배색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뉴욕 티'는 목 라인에 짙은 색상으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폴로 티셔츠에는 독특한 플랫 니트 리브 칼라를 적용해 클래식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번 남성 제품은 도미니크 티엠과 조 윌프리드 송가, 토마스 베르디흐 선수가 입고 US오픈 경기에 나설 예정이다.

아디다스 테니스 컬렉션 by 퍼렐 윌리엄스/사진제공=아디다스
아디다스 테니스 컬렉션 by 퍼렐 윌리엄스/사진제공=아디다스
또한 아디다스는 선수들이 안정적인 움직임과 빠른 플레이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기술력이 집약된 테니스화도 출시했다.

여성용 테니스화 '아디제로 우버소닉 3 PW'는 최상의 편안함과 강화된 핏을 선사하는 무봉제 부티 구조로, 갑피에는 스트레치 메시 소재가 적용돼 쾌적한 상태로 경기를 할 수 있도록 한다.

남자 선수들을 위한 '바리케이드 2017 PW' '아디제로 우버소닉 2 PW'도 출시된다.

'아디다스 테니스 컬렉션 by 퍼렐 윌리엄스'는 아디다스 명동, 청담 우먼스, 부산 광복 매장을 비롯해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와 모바일 스토어, 썬스포츠, 나스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