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립스틱 뭐야?"…친구들 부러움 사는 '신상 TOP5'

[오늘의 뷰티신상] 디올·클레마티스·겐조·스킨푸드·스케덤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7.08.21 11:21  |  조회 6245
◇디올, '루즈 디올 리퀴드·루즈 디올 더블 루즈' 2종

루즈 디올 리퀴드, 루즈 디올 더블 루즈/사진제공=디올 코스메틱
루즈 디올 리퀴드, 루즈 디올 더블 루즈/사진제공=디올 코스메틱
디올 코스메틱이 '루즈 디올 리퀴드'와 '루즈 디올 더블 루즈'를 오는 25일 전국 백화점 디올 코스메틱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출시한다.

'루즈 디올 리퀴드'는 디올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멀티 피니시 리퀴드 포뮬러로, △매트 △샤인 △메탈 3가지 피니시가 돋보이는 립 제품이다. 선명한 컬러와 가벼운 제형, 오랜 지속력이 특징이다. 크리미한 텍스처의 '루즈 디올 리퀴드'는 총 20가지 셰이드로 출시된다.

'루즈 디올 더블 루즈'는 하나의 립스틱에 2가지 텍스처를 담은 립스틱이다. 가장자리에는 선명한 색감의 매트 피그먼트를, 중앙엔 빛을 반사하는 메탈릭 코어를 담아 매력적인 그라데이션이 가능하다. 누구나 손쉽게 그라데이션 효과를 연출할 수 있으며 총 10가지 셰이드로 출시된다.

◇클레마티스, '스플랑디드 립스틱'

/사진제공=클레마티스
/사진제공=클레마티스
메이크업 브랜드 '클레마티스'가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 라인으로 '스플랑디드 립스틱'을 출시한다.

'스플랑디드 립스틱'은 끈적임 없이 바를 수 있는 크림 립스틱으로, 빛의 각도에 따라 독특한 컬러를 연출한다.

여러 번 덧바르지 않아도 강력하게 발색되며 오랜 시간 유지된다. 부드럽게 밀착되는 가벼운 제형이 돋보인다.

컬러는 총 18가지로 출시되며, 클레마티스 공식 홈페이지와 GSSHOP, 롯데닷컴, 신세계몰 등 7개의 종합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겐조, 프란시스 커정이 만든 여성 향수 '겐조 월드'

겐조 월드/사진제공=겐조(KENZO)
겐조 월드/사진제공=겐조(KENZO)
프랑스 LVMH 그룹에 소속된 겐조 퍼퓸은 여성 향수 '겐조 월드'를 출시한다.

'겐조 월드'는 겐조의 아티스틱 디렉터 캐롤 림과 움베르토 레온이 만든 첫 향수로, 겐조 패션의 대표 아이템들에서 영감을 받았다.

매혹적이고 신비로운 눈 모양을 형상화한 패키지의 '겐조 월드'는 유명 조향사 프란시스 커정이 만들어낸 플로럴 향을 담았다. 달콤한 라즈베리 향기와 피오니와 자스민의 꽃향기, 관능적인 매력의 암브록산 향기가 어우러져 여성미를 더한다.

'겐조 월드 오 드 퍼퓸'은 30㎖ 50㎖ 75㎖로 출시되며,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 구매자 모두에게 빅사이즈 토트백과 5㎖ 미니어처를 증정한다.

◇스킨푸드, '유자 수분 핏' 메이크업 베이스 라인 2종

유자 수분 핏 라인/사진제공=스킨푸드
유자 수분 핏 라인/사진제공=스킨푸드
화장품 브랜드 '스킨푸드'가 메이크업 베이스 라인 '유자 수분 핏' 2종을 출시한다.

'유자 수분 핏 프라이머'는 수분 밀착 프라이머로, 에센스로도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아이템이다.

유자추출물이 함유된 수분 베이스가 피부를 촉촉하게 연출하며, 수분 비타 캡슐의 비타민E-유도체(토코페놀아세테이트)가 칙칙한 피부 톤을 맑고 화사하게 가꾼다.

'유자 수분 핏 팩트'는 정제수 대신 유자 추출물을 함유한 수분 에센스 팩트로,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톤업한다.

수분 밀착 텍스처가 모공이나 주름에 끼임 없이 발리며 가볍게 덧발라 커버하기 쉽다. 컬러는 △라이트 베이지 △내추럴 베이지 2종으로 구성됐다.

◇스케덤, 루이보스 찻잎 함유한 '루이보스 티 클렌저'

/사진제공=스케덤
/사진제공=스케덤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스케덤'이 국내 최초로 실제 루이보스 찻잎을 함유한 '루이보스 티 클렌저'를 출시한다.

'루이보스 티 클렌저'는 생기 있는 피부 관리는 물론, 각질 관리도 가능한 젤 클렌저다. 모공 속 미세한 유해요소까지 제거하고, 루이보스 찻잎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도 부드럽게 스크럽할 수 있다.

다마스크 장미 추출물, 카렌듈라 추출물 등 7가지 차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진정과 보습, 피부 턴 오버 주기 정상화를 도와 부드러운 피부결로 관리할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

MOST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