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탄 듯 즐겨라"…CJ올리브영, '겟(GET)한 세일' 실시

9월7일까지 가을 맞이 초특가 할인…쇼핑 재미 더하는 웹드라마도 공개

머니투데이 배영윤 기자  |  2017.08.31 15:21  |  조회 876
올리브영은 31일부터 9월7일까지 초특가 할인 행사 '겟(GET)한 세일'을 진행한다./사진제공=CJ올리브네트웍스
올리브영은 31일부터 9월7일까지 초특가 할인 행사 '겟(GET)한 세일'을 진행한다./사진제공=CJ올리브네트웍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드뷰티스토어 올리브영이 가을 맞이 초특가 할인 행사 '겟(GET)한 세일'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하는 올리브영 '겟한 세일'은 다양한 인기 상품을 초특가로 만날 수 있는 행사다. 올리브영 측은 "'겟(Get, 얻다)하다'와 '계 타다'가 발음이 비슷하다는 것에서 착안, 가을 시즌 인기 상품을 다양하게 '겟(Get)하여 계탄 듯 신나게 즐기라'는 취지에서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가을 화장대 재정비를 위한 메이크업 신제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기초화장품∙헤어∙보디∙건강기능식품을 총망라한 역대 최다 품목을 준비했다.

다양한 기획전도 마련했다. 지난 여름 세일 때 호평 받은 '오늘의 특가'와 함께 인기 제품을 2900원과 4900원 균일가로 선보이는 '2949대전'을 통해 새로운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가을철 필수 제품들 큐레이션도 한층 강화했다. 환절기에 필요한 '마스크팩 SOS 특가' 행사에서는 메디힐, 23yearsold, 브리스킨 등 인기 제품 12종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미용 소품을 한데 모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뷰티 툴즈 대전'도 선보인다.

온라인몰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베스트 상품 순위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온라인몰만의 특가 기획전도 진행한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는 이번 행사 콘셉트를 담은 웹드라마, 바이럴 영상 등 재미 요소를 극대화한 콘텐츠도 공개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게 '가성비'(가격대비성능) 인만큼, 합리적이면서 즐거운 쇼핑은 고객에게 선물하는 최상위 가치"라며 "고객들이 이번 '겟한 세일'을 축제처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