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좋아졌네"…친구들 부러움 사는 '스킨케어 신상들'

[오늘의 뷰티 신상] 이니스프리·프리메라·비쉬·리리코스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7.09.04 13:48  |  조회 2192
◇이니스프리, '비자 시카 라인' 3종 출시

비자 시카 라인 3종/사진제공=이니스프리
비자 시카 라인 3종/사진제공=이니스프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피부 고민을 관리하는 '비자 시카 라인'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이니스프리는 피부 고민과 상황에 따라 체계적인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비자 시카 에센스 △비자시카 인텐스 밤 △비자시카 마스크를 추가 출시했다.

신제품 3종은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D-판테놀' 성분과 피부를 보호하는 '비자 오일', 고순도 파우더 정제 방식으로 얻어낸 '센텔라아시아티카 4X'의 함유량을 기존 '비자 시카 밤' 대비 제품별로 3.6배, 33.6배 높여 강력한 효능을 선사한다.

'비자 시카 에센스'는 바를수록 수분감이 터지는 반전 텍스처로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한 데일리 에센스다.

'비자 시카 인텐스 밤'은 고민 부위를 집중 관리하고, 예민해진 피부 진정을 돕는 농축 밤으로, 슬리핑 마스크로 활용할 수 있다.

'비자 시카 마스크'는 에센스를 그대로 담은 듯한 부드러운 시트가 피부에 밀착, 유효성분의 흡수를 도와 피부 컨디션을 개선하는 마스크다.

◇프리메라, '수딩 센서티브 라인' 5종 출시

수딩 센서티브 라인/사진제공=프리메라
수딩 센서티브 라인/사진제공=프리메라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새로운 민감성 전문 라인 '수딩 센서티브 라인' 5종을 출시한다.

프리메라의 '수딩 센서티브 라인'은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편안하게 관리해 건강하게 가꿔주는 민감성 전문 라인이다.

민감성 피부 관리를 돕는 아미노산, 지방산, 세라마이드를 단계별로 채워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관리한다.

또한 자작나무 새순 추출물을 공통으로 함유해 피부를 맑고 생기있게 가꾼다.

특히 전 라인 민감성 패널 테스트를 실시하고,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파라벤, 색소, 향료, 실리콘 등을 배제한 8-10 Free-System이다.

'수딩 센서티브 라인'은진정 토너 '수딩 센서티브 워터',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수딩 센서티브 에센스',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는 '수딩 센서티브 크림', 고수분 앰플 '수딩 센서티브 컨센트레이트'와 젤 타입 페이셜 클렌저 '수딩 센서티브 젤 클렌저'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비쉬, 슈퍼 에너지 세럼 '미네랄 89' 출시

슈퍼 에너지 세럼 '미네랄 89'/사진제공=비쉬(VICHY)
슈퍼 에너지 세럼 '미네랄 89'/사진제공=비쉬(VICHY)
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비쉬'(VICHY)가 풍부한 미네랄 성분을 담은 슈퍼 에너지 세럼 '미네랄 89'를 출시했다.

비쉬의 '미네랄 89'는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불어넣는 에너지 라인 '미네랄'(MINERALS)에서 새롭게 출시된 세럼이다.

비쉬 온천수의 풍부한 미네랄과 자연 유래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속 생기와 수분을 공급하고, 탄탄한 피부결로 가꾼다.

비쉬 관계자는 "여름이 지난 뒤, 칙칙한 피부톤, 건조함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하는 분들이 많다"며 "'미네랄 89'는 생기, 탄력, 수분을 한번에 관리해 피부 고민을 해결할 유용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비쉬는 '미네랄 89' 출시를 기념해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왓슨스에선 오는 7일까지, 롭스에서는 9월 한 달 간 기획세트 할인 행사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리코스, '라이오필 스템셀 스킨&에멀전' 2종 출시

라이오필 스템셀 스킨&에멀전/사진제공=리리코스
라이오필 스템셀 스킨&에멀전/사진제공=리리코스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가 안티에이징 기초 제품 '라이오필 스템셀 스킨&에멀전' 2종을 출시한다.

'리리코스 라이오필 스템셀 스킨'은 스킨케어 첫 단계에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하는 멀티 안티에이징 스킨이다.

피부에 충분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한다. 특히 수분 베이스 젤에 오일을 균일하고 안정적으로 분산시킨 제형 기술을 적용해, 피부 깊숙이 보습감과 꽉 찬 영양감을 전달한다.

'리리코스 라이오필 스템셀 에멀전'은 피부에 건강한 활력과 생기를 불어넣어 피부를 탄력있게 관리하는 에멀전이다.

탁월한 보습 효능을 지닌 치마버섯 추출 성분인 '베타글루칸'을 함유해 피부의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라이오필 스템셀 스킨과 에멀전은 2종 모두 미백·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리리코스의 '라이오필 스템셀 스킨&에멀전'은 홈쇼핑 채널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