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봤니?…'커피 캡슐' 쿠션, '데일리' 아이섀도우

[오늘의 뷰티신상] 바비 브라운·투쿨포스쿨·어반디케이·정샘물 메이크업 출시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7.09.04 13:45  |  조회 6630
◇바비 브라운, '롱웨어 캡슐 쿠션 하이 커버' 출시

/사진제공=바비 브라운
/사진제공=바비 브라운
글로벌 뷰티 브랜드 '바비 브라운'은 신제품 '스킨 롱웨어 웨이트리스 파운데이션 풀 커버 쿠션 컴팩트', 일명 '롱웨어 캡슐 쿠션 하이 커버'를 출시한다.

'롱웨어 캡슐 쿠션 하이 커버'는 바비 브라운에서 두 번째로 출시하는 쿠션이다. 커버력과 지속력을 동시에 갖췄으며 피부 톤 보정 피그먼트를 함유해 가벼운 터치만으로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한다.

특히 커피의 신선도를 유지하는 커피 캡슐에서 영감을 받은 캡슐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점이 돋보인다. 쿠션이 파운데이션을 미리 머금지 않고 스펀지나 브러시를 사용할 때 쿠션 가운데 홀을 통해 적당량 도출해 양조절이 용이하고 최상의 상태를 유지한다.

바비 브라운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모델이자 가방 디자이너 송경아가 디자인한 특별한 쿠션 클러치를 함께 선보인다.

송경아가 직접 디자인한 클러치는 블랙, 버건디, 베이지, 옐로우 4가지 컬러로 전국 바비 브라운 매장에서 캡슐 쿠선 세트(캡슐 쿠션 케이스+리필 또는 리필 2개) 포함 10만원 이상 구매 시 1인 1회에 한해 한정 증정한다.

◇투쿨포스쿨, '새틴 파데' '오로라 미스트'

/사진제공=투쿨포스쿨
/사진제공=투쿨포스쿨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은 아트클래스 라인의 신제품 '스튜디오 드 땅뜨 리퀴드새틴' 파운데이션과 '오로라 미스트'를 선보인다.

'아트클래스 스튜디오 드 땅뜨 리퀴드새틴'은 갓 바른 듯 신선한 광채를 오래도록 지속시키는 프레시 새틴 래스팅이 특징이다. 하루 종일 은은하고 건강한 광채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자석처럼 수분을 끌어당기는 모이스춰 마그넷 성분이 보습막을 형성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매끈하게 마무리된다. SPF30 PA++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췄다. 페일, 포슬린, 아이보리, 베이지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한다.

함께 선보이는 '아트클래스 오로라 미스트'는 미세한 분사력으로 고르게 밀착돼 피부 표면에 오로라처럼 은은한 광채를 발산한다. 블랙 펄 오일, 로얄젤리 등 복합 성분으로 광채, 영양, 톤업, 윤곽 등에 도움을 준다.

아트클래스 리퀴드새틴과 오로라 미스트는 전국 투쿨포스쿨 작업실(매장)과 투쿨포스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반디케이, 바이스 립스틱 '어반 로즈 컬렉션' 출시

/사진제공=어반디케이
/사진제공=어반디케이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Urban Decay)는 도시적이고 세련된 말린 장미 립 컬렉션 '어반 로즈 컬렉션'을 선보인다.

어반디케이 '어반 로즈 컬렉션'은 도시적이고 세련된 말린 장미 컬러로 구성됐다. 어반디케이의 대표 말린 장미 컬러 립스틱인 '히치하이크'를 포함한 기존 6가지 컬러에 2가지의 새로운 컬러가 추가됐다.

새롭게 출시된 2가지 컬러 #네이키드 #킨키는 누드 톤의 말린 장미 색상으로 자연스럽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립 타투 제형인 '바이스 리퀴드 립스틱'으로 단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편안한 발림성은 물론 오랜 지속력과 강렬한 발색을 선사한다.

'바이스 립스틱'과 '바이스 리퀴드 립스틱'으로 구성된 어반디케이 '어반 로즈 컬렉션'은 전국 어반디케이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샘물, '아티스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새 컬러 #템팅 앤 클래시

/사진제공=정샘물
/사진제공=정샘물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28년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JUNG SAEM MOOL'은 자연스러운 음영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한 새 컬러 '아티스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템팅 앤 클래시를 출시한다.

'아티스트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은은한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을 돕는 '뉴트럴 앤 텐더'와 신비로운 매력의 딥한 스모키 컬러 '모던 앤 시크' 2종에 이어 고급스럽고 세련된 무드의 '템팅 앤 클래시'를 추가했다.

'템팅 앤 클래시' 색상은 팬톤에서 선정한 올해 FW 주요 컬러인 숙성된 황갈색 와인 톤 타우니 포트(Tawny Port), 발레슈즈처럼 부드럽고 우아한 발레 슬리퍼(Ballet Slipper), 홍자와 비슷한 베이지브라운 컬러인 버터럼(Butterum) 등의 웨어러블한 톤으로 구성됐다.

피부 밀착력을 높여주는 스킨 핏 바인더 시스템과 부드럽고 촉촉한 감촉의 스무드 멜팅 코티드 파우더를 적용해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된다. 선명하고 또렷한 발색 역시 장점이다.

로즈힙오일과 살트리씨버터를 함유해 촉촉한 눈가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아티스트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JUNG SAEM MOOL' 가로수길 플래그십스토어 정샘물 플롭스 또는 공식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