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 커버+또렷한 립…가을 메이크업 신상 보니

[오늘의 뷰티 신상] 마몽드·베리떼·메이블린 뉴욕·아리따움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7.09.05 11:48  |  조회 2399
◇마몽드, 브라이트닝 커버 앰플 쿠션 출시

브라이트닝 커버 앰플 쿠션/사진제공=마몽드
브라이트닝 커버 앰플 쿠션/사진제공=마몽드
화장품 브랜드 마몽드가 무궁화의 보습력을 담아 촉촉한 피부를 연출하는 '브라이트닝 커버 앰플 쿠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마몽드 '브라이트닝 커버 앰플 쿠션'은 무궁화의 보습력을 담아 더욱 촉촉한 커버를 완성하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가을·겨울 시즌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깊은 보습감과 탄력이 느껴지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마몽드만의 브라이트닝 커버™ 컴플렉스가 함유돼 다크닝 걱정 없이 화사한 피부 표현과 들뜸 없는 밀착 커버를 할 수 있다.

또한 무궁화 세라마이드 보습 앰플™이 피부에 촘촘한 보습막을 만들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꾼다.

타공이 있는 꽃잎 모사 퍼프가 촉촉함과 커버력을 높여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하며, 샘물처럼 촉촉함이 솟아나는 워터 펌프 담지체™가 촉촉한 수분감과 높은 커버력을 제공한다.

마몽드 '브라이트닝 커버 앰플 쿠션'은 화사한 핑크 베이스 3종과 자연스러운 커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옐로 베이스 2종, 총 5컬러로 구성됐다.

◇베리떼, 크리스탈 커버 쿠션 F/W 에디션 출시

크리스탈 커버 쿠션 F/W 에디션/사진제공=베리데
크리스탈 커버 쿠션 F/W 에디션/사진제공=베리데
화장품 브랜드 '베리떼'가 가을 시즌 피부를 투명하게 밝힐 '크리스탈 커버 쿠션'의 F/W 에디션을 선보인다.

베리떼 '크리스탈 커버 쿠션 F/W 에디션'은 립 틴트의 기능을 베이스 메이크업에 접목해 탄생한 '페이스 틴트™' 기술로 얇게 오래 지속되는 밀착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자외선 차단, 주름개선, 미백 3중 기능성과 함께 핑크 톤업 기능을 담은 핑크빛 베이스가 생기 넘치는 복숭아빛 피부를 연출한다.

또한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이는 30가지 피부보습 인자와 보습 광채를 선사하는 크리스탈 에센스가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한다.

둥근 면과 에지 면을 모두 갖춘 '더블 커팅 퍼프'가 내장돼 코옆, 눈가 등 퍼프 사각지대까지 꼼꼼히 커버할 수 있다.

베리떼 '크리스탈 커버 쿠션 F/W 에디션'은 마치 조명을 비춘 듯,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크리스탈 광채 피부의 아름다움을 디자인에 담았다.

일루미네이션 축제에서 받은 영감을 그대로 살려 크리스탈 패턴에 적용하고, 우아하게 빛나는 골드 스파클링과 홀로그램을 새겨 화려하게 연출했다.

◇메이블린 뉴욕,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 출시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사진제공=메이블린 뉴욕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사진제공=메이블린 뉴욕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이 강렬한 컬러로 선명한 입술을 연출하는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를 출시한다.

메이블린 뉴욕의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는 브랜드 기존 매트 립 제품보다 3배 더 농축된 피그먼트를 담아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발색되는 립 틴트다.

비스듬한 각도의 부드러운 미세모 에지 팁이 피그먼트를 입술에 얇고 꼼꼼하게 밀착시키고 컬러가 빈틈없이 발리도록 돕는다.

8가지 컬러가 반짝이는 유리알처럼 마무리되는 '글로시 피니쉬'와 강력한 발색의 '매트 피니쉬' 2가지 포뮬러로 출시됐다.

메이블린 뉴욕의 뮤즈인 그룹 위키미키의 김도연은 '플라운팅 마이 핑크'와 '비터 스위트 만다린' 컬러를 조합해 '옴브레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아리따움, '크림 투 샤인 틴트' 출시

/사진제공=아리따움
/사진제공=아리따움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이 크림처럼 부드럽게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하는 '크림 투 샤인 틴트'를 출시한다.

아리따움 '크림 투 샤인 틴트'는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발림성이 좋고, 촉촉하면서도 선명한 컬러로 생기있는 입술을 연출하는 제품이다.

대체로 핑크색으로 착색되는 기존 틴트와는 달리 보이는 컬러 그대로 착색되며, 베이식한 컬러부터 MLBB 컬러까지 총 10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클라우드 베리와 워터홀딩 오일 등 보습 성분을 담은 크림 포뮬러가 건조한 입술을 하루종일 촉촉하고 편안하게 유지해 가을·겨울철에 사용하기 좋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