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레이션 여전히 핫해"…신상 콜라보 화장품 3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7.09.06 11:35  |  조회 1822
◇미샤, '위 베어 베어스' 에디션 출시

위 베어 베어스(We BARE BEARS) 에디션/사진제공=미샤
위 베어 베어스(We BARE BEARS) 에디션/사진제공=미샤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깜찍한 곰 3마리가 그려진 '위 베어 베어스 에디션'을 출시한다.

'위 베어 베어스'는 곰 3형제 그리즐리, 판다, 아이스 베어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사람들과 함께 지내기 위해 겪는 에피소드를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이다. 2015년 7월 공개된 후 귀엽고 개성 있는 곰 캐릭터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인기를 모았다.

미샤 '위 베어 베어스 에디션'은 △수퍼아쿠아 미스트 △리얼 모이스트 24 핸드크림 △허브 인 누드 시트마스크 등으로 구성됐으며 각 3종으로 출시된다. 모든 제품에는 다양한 모습의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가 새겨졌다.

'수퍼 아쿠아 미스트 위 베어 베어스 에디션'은 주요 원료와 특성에 따라 빙하수, 온천수, 탄산수 제품으로 구성됐다.

빙하수 제품은 피부 쿨링, 온천수 제품은 보습, 탄산수 제품은 유분과 피지 관리에 사용하면 좋다. 인공향료와 에탄올을 사용하지 않아 피부 자극이 덜하다.

'리얼 모이스트 24 핸드크림'은 생기 넘치는 손으로 가꾸는 '로즈힙오일', 영양 가득한 '마누카허니', 윤기를 부여하는 '아르간오일' 3종으로 구성됐다. 끈적임이 적고 보습 효과가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허브 인 누드 시트마스크'는 보습, 수분, 탄력 등 3가지로 출시됐다.

미샤는 '위 베어 베어스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에디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스 베어 파우치'를 39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 수량으로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멘소래담, 라인 프렌즈 콜라보 립밤 3종 출시

립 아이스 라인프렌즈 3종/사진제공=멘소래담
립 아이스 라인프렌즈 3종/사진제공=멘소래담
제약회사 기반의 '멘소래담'(Mentholatum)이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립 아이스 라인프렌즈' 립밤 3종을 출시했다.

'멘소래담 립아이스'는 △레몬 △스트로베리 △애플 3가지 향으로 뛰어난 보습력과 영양 공급은 물론 SPF15 자외선 차단 효과를 겸비한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립 아이스 라인프렌즈' 립밤 3종은 과즙과 내추럴 멘톨 성분이 함유돼 거칠고 민감해진 입술을 진정하는 효과는 물론 예민한 입술을 더욱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꾼다.

호호바에스터와 해바라기 오일, 그린와틀꽃왁스을 함유해 보습력과 영양 공급 효과를 강화했으며, 각 패키지에 라인프렌즈의 귀여운 캐릭터 브라운, 코니, 샐리를 담아 소장 가치까지 더했다.

멘소래담 '립아이스 라인프렌즈' 3종은 전국 헬스 앤 뷰티 스토어와 대형마트에서 판매된다.

◇맥X니키미나즈 컬렉션 출시

니키 미나즈 컬렉션/사진제공=맥(MAC)
니키 미나즈 컬렉션/사진제공=맥(MAC)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세계적인 힙합 래퍼 니키 미나즈와 콜라보레이션 한 립 컬렉션을 출시한다.

니키 미나즈는 자신만의 바이브와 실력으로 인기를 누려온 뮤지션으로 과감한 의상과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이슈가 돼 온 여성 래퍼다.

니키 미나즈는 글래머러스한 매력이 담긴 누디 컬러와 올 가을·겨울을 물들일 MLBB 컬러들을 직접 골라 컬렉션을 구성했다.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과 매트한 제형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2가지 스페셜 패키지에는 니키 미나즈의 사인을 담아 그만의 바이브를 느낄 수 있다.

맥 '니키 미나즈' 립 컬렉션은 맥 공식 온라인 몰에서 단독으로 판매되며, 8일부터는 전 매장에서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