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성·가성비 ↑"…'사이즈' 달라진 가을 스킨케어 3

[오늘의 뷰티 신상] 나인위시스·아이소이·토니모리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7.09.13 11:53  |  조회 4862
◇나인위시스, 'VB 톤업크림 미니' 2종 출시

VB 톤업크림 미니/사진제공=나인위시스
VB 톤업크림 미니/사진제공=나인위시스
글로벌 자연주의 브랜드 '나인위시스'가 'VB 톤업크림 미니' 2종을 출시했다.

나인위시스의 'VB 톤업크림 미니'는 △VB 얼티밋 톤업크림 SPF21 △VB 글로우 톤업크림 SPF21 2종으로 구성됐다.

기존 톤업크림의 리뉴얼 버전으로, SPF21 자외선 차단 효과를 더했으며 용량을 50㎖에서 30㎖로 줄인 미니사이즈로 출시됐다.

'VB 얼티밋 톤업 크림 SPF21'은 민낯처럼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이 가능하며, 무색소 메이크업 제품으로 다크닝이 없고 옷에 묻어나지 않는다.

'VB 글로우 톤업 크림 SPF21'은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와 은은한 쉬머링 효과로 윤기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수분 크림처럼 촉촉한 포뮬러로, 크림을 바르듯 얼굴 전체에 가볍게 펴바르기 편하다.

또한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글루타치온 성분을 함유해 지속적으로 사용할 경우 본연의 피부를 환하게 만들고, 수분과 미네랄을 공급하는 해수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한편 나인위시스 'VB 톤업크림 미니'는 나인위시스 공식 온라인몰, 신라 인터넷 면세점 등 온라인에서 판매한다.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처 토닉 에센스 대용량' 출시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춰 토닉 에센스 대용량/사진제공=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춰 토닉 에센스 대용량/사진제공=아이소이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춰 토닉 에센스'를 대용량으로 출시했다.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춰 에센스'는 입자가 미세한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해 촉촉함을 오래 유지하는 토닉 에센스다.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천연유래성분들이 피부 층간 구조인 라멜라 구조의 틈새를 메우는 것을 도와 피부 자체의 수분력과 생명력을 키운다.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 자극테스트에서 최고등급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받은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대용량 제품은 기존 용량보다 2배 커진 260㎖로,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됐다.

◇토니모리,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 대용량 출시

토니모리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 대용량/사진제공=토니모리
토니모리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 대용량/사진제공=토니모리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브랜드 베스트 셀러인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 대용량을 출시했다.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은 뛰어난 보습력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어온 토니모리의 대표 스킨케어 제품이다.

토니모리는 쌀쌀해진 날씨에 대용량 보습 제품을 찾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용량은 2배 커지고 가격은 33% 낮춘 대용량 버전을 새롭게 선보인다.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은 100시간이 넘는 오랜 시간 동안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실제 보습 지속력 효능 평가 시험 결과, 124시간 이상 지속되는 피부 보습 효능을 가진 것으로 확인됐으며,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아르간 오일, 아르간 단백질, 발효 아르간 오일 캡슐로 이루어진 아르간 3콤보 성분이 피부에 농축된 영양과 보습을 선사한다.

천연 유래 플라워수인 홍화수가 57% 함유돼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가꾸며, 수분감과 생기를 부여하는 부활초 캘러스 성분도 함유됐다.

쫀쫀한 크림 제형이 피부에 매끄럽게 발리고 끈적임 없이 마무리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